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농구 스타' 허웅, 무인도서 짠내 폭발…"평소 개미도 잘 못 잡아"

'안싸우면 다행이야' 5일 방송

(서울=뉴스1) 이지현 기자 | 2023-06-05 21:51 송고
MBC '안싸우면 다행이야' 캡처
MBC '안싸우면 다행이야' 캡처

'농구 스타' 허웅이 해루질 앞에서 작아졌다. 

5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안싸우면 다행이야'에서는 전 프로 골퍼 박세리가 절친한 동생들인 박태환(수영), 곽윤기(쇼트트랙), 허웅(농구)을 데리고 무인도를 찾았다. 

이날 허웅은 '내손내잡'(내 손으로 내가 잡는다)을 하면서 작아진 모습을 보였다. 바다에서 다양한 식재료를 직접 잡아야 했지만 두려움에 떨었다. 

허웅은 인터뷰를 통해 속내를 고백했다. "너무 무섭다. 사실 개미도 잘 잡지 못한다"라고 솔직하게 털어놔 놀라움을 선사했다. 

이후에도 곽윤기와 함께 게를 잡는 데 고군분투했다. 이를 지켜보던 박세리가 답답해 했다. "겁이 너무 많아, 왜 그런지 모르겠어"라며 "다들 물리고 아프지 않냐, 그래도 못한다고 서로 미루는 건 아니지"라고 일침했다.

해루질은 계속됐고, 허웅은 수확이 없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이에 박세리는 "그래도 돌멍게 하나라도 찾아야 하지 않겠어?"라고 말했다. 허웅이 "네"라고 답하자, '빽토커'들은 "한편으로는 참 짠하다"라며 안타까워했다. 

허웅은 돌멍게 하나라도 잡겠다는 마음으로 더욱 집중했다. "대체 어떻게 잡는 거지? 돌멍게가 뭐야?"라고 헤매다 드디어 자신의 첫 돌멍게를 찾았다. 허웅은 박세리를 향해 "돌멍게 잡았습니다!"라고 외친 뒤 "아~ 이게 돌멍게구나, 나 이거 여기서 50개 봤어~"라며 갑자기 허세를 부려 웃음을 샀다.


llll@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