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솔로 데뷔' NCT 태용, 오늘 '샤랄라' 음원·MV 공개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2023-06-05 12:04 송고
SM엔터테인먼트
SM엔터테인먼트
보이그룹 NCT 멤버 태용이 전곡 작사, 작곡한 첫 미니앨범 '샤랄라'(SHALALA)로 솔로 데뷔한다.

태용의 첫 미니앨범 '샤랄라'는 5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전곡 음원 공개되며, 타이틀곡 '샤랄라'(SHALALA) 뮤직비디오도 유튜브 SMTOWN 채널을 통해 동시에 오픈된다.

특히 타이틀곡 '샤랄라'는 태용의 재치 있는 랩 플로우와 중독성 있는 후렴구, 자유로운 리듬의 브릿지 구간이 어우러진 힙합 장르의 곡으로, 가사에는 '우리 모두는 어디에서나 빛날 수 있다'는 메시지를 담아 듣는 이들에게 자신감을 북돋아준다.

더불어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샤랄라'를 비롯해 '관둬'(GWANDO), '무브 무드 모드'(Move Mood Mode), '루비'(RUBY), '버추얼 인새니티'(Virtual Insanity), '404 파일 낫 파운드'(404 File Not Found), '백 투 더 패스트'(Back to the Past)까지 총 7곡이 수록되어, 태용만의 음악 감성을 만나기에 충분하다.

또한 태용은 5일 오후 8시 서울 강남구 논현동 에스제이쿤스트할레에서 솔로 데뷔 기념 쇼케이스를 개최하며, 이날 현장은 유튜브 및 틱톡 NCT 채널, 아이돌플러스 등을 통해 생중계되어 글로벌 팬들의 이목이 집중될 전망이다.

이번 쇼케이스에서 태용은 타이틀곡 '샤랄라'를 비롯해 첫 미니앨범에 수록된 신곡 무대를 선보이며, 솔로 앨범 제작기 및 비하인드 에피소드, 활동 계획 등 다채로운 이야기도 들려줄 계획이어서 뜨거운 반응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한편, 태용 첫 미니앨범 '샤랄라'는 6월 5일 음반으로도 발매된다.


breeze52@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