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인기 매트리스를 한곳에서"…에이스침대, 롯데百 영등포점 프리미엄화

26번째 백화점 프리미엄 매장 선봬…체험공간 중심 구성

(서울=뉴스1) 이민주 기자 | 2023-06-05 08:23 송고
에이스침대 롯데백화점 영등포점 리뉴얼 매장 이미지 (에이스침대 제공)

에이스침대(003800)는 롯데백화점 영등포점을 프리미엄 매장으로 리뉴얼해 최상의 서비스 품질과 다양한 매트리스 라인업을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백화점 프리미엄 매장은 고객들이 모든 매트리스 라인업을 체험할 수 있는 매장으로 체험 중심의 오프라인 매장 특징을 잘 반영한 형태다. 에이스침대 롯데백화점 영등포점은 백화점 프리미엄 매장으로는 26번째 점포다.

전문가와의 상담을 통해 자신에게 가장 적합한 매트리스를 찾을 수 있는 등 프리미엄 매장에 걸맞은 최상의 서비스가 제공되며 에이스침대가 자랑하는 다양한 신제품 및 베스트셀러 라인업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첨단 침대과학 기술을 집약해 탄생한 프리미엄 매트리스 라인업 '로얄에이스'부터 다양한 연령층에서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하이브리드 테크' '듀오 테크 Ⅲ' '에이스벨라-Ⅲ' 등 베스트셀러 제품들로 매장을 꾸몄다.

자유로운 분위기에서 다양한 매트리스에 직접 누워 보고 체험할 수 있어 더욱 즐거운 쇼핑 경험이 가능하다.

다양한 디자인의 프레임 9종도 함께 소개한다. 백조의 유려한 날개를 모티브로 한 아르노-Ⅱ와 무광 금속 재질 몰딩으로 고급스러움을 더한 라노떼, LED 조명으로 편안한 무드를 연출하는 아트월 컨셉의 루체-Ⅲ 등을 전시했다.


minju@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