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이승기, 돌연 SNS 게시물 삭제한 이유는 "새출발 위해…다른 의도 없어" [공식]

"해킹 당한 것도 아냐"

(서울=뉴스1) 안은재 기자 | 2023-05-30 15:44 송고
가수 겸 배우 이승기 © News1 권현진 기자
가수 겸 배우 이승기 © News1 권현진 기자
가수 겸 배우 이승기가 최근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 게시글을 모두 삭제해 그 의도에 관심이 쏠린 가운데, 소속사 측은 "새출발의 개념"이라고 설명했다.

이승기 소속사 휴먼메이드는 30일 오후 뉴스1에 "SNS 게시글 삭제는 해킹당한 것도 아니고 다른 의도도 아닌, 새출발을 하기 위해 삭제했다"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회사 직원들끼리 모두 회의 끝에 리뉴얼하고자 하는 마음으로 이승기씨가 삭제했다"라며 "다른 의도는 없다"라고 설명했다.

이날 오전 이승기의 인스타그램 게시물이 모두 삭제돼 그 배경에 관심이 모였다. 그간의 모든 게시물은 물론 프로필(인물소개) 사진 또한 내려갔다.

이승기는 그간 인스타그램을 통해 대중과 소통했다. 그는 배우 이다인과 결혼 소식을 직접 발표했으며, 전 소속사와 분쟁 및 기부 등 굵직한 사건들도 사회관계망서비스를 통해 직접 알려왔다. 이에 갑작스러운 게시물 삭제와 관련, 팬들 사이에서는 심경의 변화가 온 것이 아니냐는 추측이 일기도 했다. 
한편 이승기는 지난 4월 배우 이다인과 공개 연애 약 2년 만에 결혼식을 올렸다. 이후 그는 현재 SBS 예능 프로그램 '강심장 리그' TV조선·디스커버리 채널 '형제라면'에 출연하며 활발히 활동 중이다. 최근 일본, 대만, 필리핀 등 아시아 투어를 마치고 한국에 귀국했다.


ahneunjae95@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