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업하이, '슬림 런닝머신' 출시 기념 할인 프로모션·리뷰 이벤트 진행

(서울=뉴스1) 장도민 기자 | 2023-05-30 14:15 송고
사진제공=스트렝스라이프
사진제공=스트렝스라이프
  
스트렝스라이프에서 전개하는 여성 피트니스 브랜드 업하이는 가정용 접이식 '슬림 런닝머신' 출시를 기념해 리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업하이는 네이버 스토어샵과 연계된 자사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전 제품 할인 프로모션 및 포토 리뷰 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 최대 16% 할인된 가격으로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으며 네이버 포토 리뷰 이벤트 경품으로는 홈마사지 세트와 갤럭시 탭 A8이 지급될 예정이다. 그 외에도 신세계 상품권 1만 원권을 10명에게 랜덤으로 지급한다.
  
업하이 슬림 런닝머신은 안전 확인 신고 증명서, 전자파 적합성 성적서와 방송 통신기자재 동의 직접 등록 필증 등 여러 국가 기관에서 인증을 받은 제품으로 기존 런닝 머신들과 다르게 40만 원대의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될 예정이다. 접이식이 가능한 저소음 런닝머신으로 핸드폰, 태블릿 PC 거치와 충전 기능까지 다양한 편리성을 지닌 제품이다. 
  
또한 3중 레이어드 공법으로 제작하여 벨트가 진동과 충격이 흡수되며 DC모터를 채택하여 소음과 전력을 최소화했다. 가정용 런닝머신에서 볼 수 없는 410mm의 넓은 발판 사이즈와 1,160mm의 긴 길이로 안전성을 높였으며 시속 12km를 달릴 수 있는 런닝머신임에도 불구하고 슬림한 디자인과 이동 바퀴, 접이식 기능이 더해져 보관이 용이한 것이 특징이다.


jdm@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