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메종 글래드 제주 시즌2 메타버스 제페토 월드 열어

6월18일까지 인증샷 이벤트…당첨시 디럭스 1박 숙박권

(서울=뉴스1) 서미선 기자 | 2023-05-30 09:56 송고
메타버스 플랫폼 제페토 '메종 글래드 제주 시즌2' 월드 이미지(글래드 제공)
메타버스 플랫폼 제페토 '메종 글래드 제주 시즌2' 월드 이미지(글래드 제공)

글래드 호텔은 메타버스 플랫폼 제페토에 여름 휴가 시즌을 맞아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메종 글래드 제주 시즌2' 월드를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

월드 내 흩어진 티켓 찾기, 점프 게임 등 게임 체험형 콘텐츠가 준비됐다. 루프톱 가든이 마련된 최상위 스위트룸 프레지덴셜 스위트,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삼다정, 야외 수영장 더 파티오 풀 등을 실제와 동일하게 구현했다.

월드 인증샷 이벤트를 6월18일까지 진행한다. 네이버 제페토에서 gladman(글래드맨)을 폴로한 뒤 메종 글래드 제주 시즌2 월드 내 포토존에서 인증샷을 찍어 본인 제페토 피드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올리면 된다.

월드 내 흩어진 티켓 4조각을 모두 찾고 인증샷 업로드 시 당첨확률이 높아진다. 당첨자는 6월22일 개별 메시지를 통해 발표하며 메종 글래드 제주 디럭스 객실 1박 숙박권을 경품으로 준다.

8월31일까지 '친절하고 유쾌한 호텔리어' 설정의 글래드맨을 직접 만나볼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메종 글래드 제주 로비, 삼다정, 더 파티오 풀에서 글래드맨 등신대를 볼 수 있다.

QR코드 내 네이버 제페토에 접속해 글래드맨을 폴로하고 프론트 데스크에 인증하면 선착순 200명에게 글래드 시그니처 센트 굿즈 '글래드 포레스트 종이방향제' 1개를 준다.

글래드 호텔은 현재까지 제페토에 호텔업계 최다 월드(7개)를 보유하고 있다.


smith@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