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MZ가 기업문화 이끈다"…KT&G, 상상주니어보드 3기 출범

2030 직원이 백복인 CEO에게 임명장 수여

(서울=뉴스1) 한지명 기자 | 2023-05-30 10:25 송고
사진은 백복인 KT&G 사장(앞줄 오른쪽)과 상상주니어보드 3기 멤버들이 임명식을 마치고 기념사진을 촬영하는 모습.(KT&G 제공)
사진은 백복인 KT&G 사장(앞줄 오른쪽)과 상상주니어보드 3기 멤버들이 임명식을 마치고 기념사진을 촬영하는 모습.(KT&G 제공)

KT&G(033780)는 '상상주니어보드' 3기 임명식을 KT&G 서울 본사에서 진행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상상주니어보드 3기는 사내 공모를 통해 본사‧영업‧제조 등 전국 기관에서 총 8명이 선발됐다. 선발된 구성원들은 향후 10개월간 2030세대를 대표해 조직문화 개선을 주도하는 소통가의 역할을 맡는다.
이번 3기는 'KT&G Futurist(미래선도자)'로서 그룹 미래 비전인 '글로벌 Top-tier' 도약을 위해 글로벌 스탠더드 수준의 기업문화 혁신을 추진할 계획이다.

또 공격적인 글로벌 사업 확장과 국가 간 경계를 허무는 글로벌 기업 구성원이 강조되는 경영환경에 발맞춰 비전 공감대 확산, 경영진과의 타운홀 미팅 등을 통해 일하는 방식의 개선도 추진할 예정이다.

상상주니어보드 3기 임명식에는 백복인 KT&G 사장이 직접 참여했다. 또 경영진과 구성원의 격의 없는 소통을 위해 상상주니어보드 3기 직원들이 백복인 사장을 '명예 상상주니어보드 3기'로 위촉하고, 임명장 수여식도 진행했다.
백 사장은 "상상주니어보드 3기와 함께 모든 구성원이 존중받는 기업문화를 정착시키고, 열정적으로 일하고 싶은 회사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hjm@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