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대상웰라이프, 에너지 드링크 '아르포텐' 출시…유튜브 광고 공개

아르기닌·타우린∙비타민 함유
유튜브 광고 영상도 공개

(서울=뉴스1) 신민경 기자 | 2023-05-30 09:48 송고
대상웰라이프, '아르포텐' 출시.(대상웰라이프 제공)
대상웰라이프, '아르포텐' 출시.(대상웰라이프 제공)

대상웰라이프(413760)는 에너지 드링크 '아르포텐' 출시와 함께 유튜브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학업 또는 과도한 업무에 지친 학생과 직장인 등 일상에서 에너지 충전이 필요한 이들을 위한 에너지 음료다. 대상그룹의 발효공법 기술력으로 생산한 L-아르지닌(아르기닌)·타우린·비타민B∙C 등을 하루 한 병으로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특히 아르기닌 흡수를 돕는 L-아스파트산∙L-오르니틴염산염∙L-시트룰린 등을 함께 배합해 더욱 빠르고 강력한 에너지 생성을 돕는다.

세계적인 비타민 전문 기업 DSM사 엄격한 품질기준으로 생산한 고품질 비타민 B군만을 담았다. 지방∙포화지방 0% 제품으로 더욱 안심하고 마실 수 있다. 배 농축액을 사용해 시원하고 달콤하게 즐길 수 있고 컴팩트한 100㎖ 병으로 휴대와 섭취가 간편하다.

아르포텐 출시에 맞춰 유튜브 광고 영상도 함께 공개했다. 중독성 있는 CM송을 배경으로 2040세대라면 누구나 공감할 만한 피곤한 일상 속 모습을 묘사하며 에너지 회복을 돕는 아르포텐의 특장점을 유쾌하게 풀어냈다. 국악을 트렌디하게 재해석해 선보인 아르포텐송은 제품명과 활기 충전을 강조한 재치 있는 가사와 흥겨운 멜로디로 듣는 것만으로도 강렬한 에너지를 선사한다.

아르포텐은 GS∙CU∙이마트24 등 가까운 편의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편의점 3사에서 제품 출시를 기념해 내달 아르포텐 2개 구매 시 1개 제품을 추가 증정하는 2+1 행사를 진행한다. 온라인에서는 대상웰라이프몰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대상웰라이프 관계자는 "아르포텐은 프리미엄 아르기닌과 함께 비타민·타우린 등 꼼꼼하게 엄선한 성분을 담아 에너지가 필요한 모든 순간에 효과적으로 활기를 충전할 수 있는 제품"이라며 "아르포텐이 매 순간 최선을 다하는 모든 이들의 일상에 활력을 더 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smk5031@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