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로시, 신곡 '다이아몬드' MV 티저 공개…웰메이드곡 탄생 예고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2023-05-29 14:02 송고
도로시컴퍼니
도로시컴퍼니
싱어송라이터 로시(Rothy)가 신곡 '다이아몬드'(Diamond)로 자신의 음악 세계를 한층 확장한다.
로시는 지난 28일 오후 6시, 공식 SNS에 여덟 번째 싱글 '다이아몬드'(Diamond)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게재했다. 영상에는 각자의 고민을 지니고 있지만, 서로에게 의지하며 그 아픔을 이겨 나가는 세 고등학생의 모습이 담겼다. 이어 '네 심장은 다이아몬드 다이아몬드', '파인드 트레저 인 유어 마인드'라는 노랫말을 담담히 내뱉는, 한층 성숙해진 로시의 모습이 교차되며 깊은 여운을 안겼다.

로시의 신곡 '다이아몬드'는 국내 최고의 싱어송라이터 신승훈을 필두로 로시와는 '콜드 러브'(COLD LOVE)로 호흡을 맞춘 서정진이 공동 작곡한 곡이다. 박효신의 '야생화'를 작사한 김지향도 힘을 보태 웰메이드 발라드 탄생을 예고한다. 세련된 멜로디와 로시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가 어우러져 노래를 듣는 모든 이들에게 용기와 위로를 건네줄 예정이다.

로시는 그간 위안의 메시지를 녹여낸 노래들을 선보이며 리스너들의 공감을 이끌었다. 최고의 프로듀서진의 지원사격 속에 신곡 '다이아몬드'는 로시의 한층 성장한 음악적 역량을 담아낸 수작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로시의 신곡 '다이아몬드'는 오는 31일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breeze52@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