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슈돌', 17세 정안 등장…母 장신영 능가하는 꽃미모 [N컷]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2023-05-29 11:16 송고 | 2023-05-30 10:24 최종수정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17세가 된 장신영, 강경준의 아들 정안이 '슈돌'에 등장한다.

30일 오후 방송되는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강경준과 정우가 형 정안의 고등학교에 깜짝 방문한다. 정안은 '슈돌'에 본격 등장하며 축구를 하는 모습조차도 화보 같은 꽃미모로 시선을 끌 예정. 그런 가운데, 강경준과 정안이 친구같은 부자 케미를 자랑하며 소원을 내건 승부차기 한판승부를 펼친다. 소원권을 쟁취한 정안이 의외의 소원으로 아빠 강경준을 깜짝 놀라게 한다고 해 궁금증이 치솟는다.

이날 17살 정안은 소원으로 배우 노윤서를 향한 수줍은 팬심으로 이목을 끈다. 정안은 "사인 받아줘"라고 운을 뗀 뒤 "배우 노윤서씨"라며 속마음을 드러낸다. 강경준은 평소 축구에만 빠져 있는 줄 알았던 사춘기 아들의 정안의 뜻밖의 팬심 고백에 놀라 믿을 수 없는 표정을 짓는다고. 강경준은 "노윤서씨가 왜 좋은 거야?"라며 궁금해하자, 정안은 "좋은데 이유가 어디 있어"라고 답한다. 나아가 정안은 "아빠는 엄마 어디가 좋은데?"라며 역질문을 하는 여유로움으로 강경준을 당황시킨다고 해 웃음을 자아낸다.

그런가 하면 정안은 엄마 장신영을 능가하는 훈훈한 꽃미모로 아이돌급 인기를 입증한다. 정안의 학교 친구는 "정안이 '슈돌' 나오고 전교생이 좋아해요"라며 지난 방송에 깜짝 등장해 화제를 모아 교내 인기 스타가 된 정안의 인기를 증언한다. 강경준은 "갑자기 다르게 보이네"라며 아들의 의외의 모습을 발견한 후 신기함과 기특함에 흐뭇한 미소를 보인다. 정안은 어느덧 폭풍성장한 17살의 건강하고 활기 넘치는 매력으로 청춘 영화를 연상케 하는 심쿵 비주얼을 뽐낼 예정이라고.

한편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매주 화요일 오후 8시30분에 방송된다.


breeze52@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