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반올림피자샵, '반올림피자'로 브랜드명 변경

(서울=뉴스1) 이상학 기자 | 2023-03-28 11:12 송고
(반올림피자 제공)
(반올림피자 제공)

반올림피자샵은 '반올림피자'로 브랜드명을 변경한다고 28일 밝혔다. 법인명도 주식회사 반올림식품에서 주식회사 반올림피자로 바꿨다.

반올림피자는 새로운 브랜드명과 함께 오프라인 캠페인을 진행한다.

먼저 29일 공개될 신규 광고는 일상 속 다양한 공간에서 숫자 4를 마주할 때마다 내 마음대로 4가지 조합이 가능한 반올림피자의 시그니처 메뉴인 '내맘대로PICK'을 연계해 떠올린다는 콘셉트를 담고 있다.  

반올림피자는 광고 영상 공개와 함께 온오프라인에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한다. 캠페인 기간 내 지하철 2호선 랩핑, 지하철 2호선 내부 광고, 지하철 스크린도어 광고, 유튜브 광고를 진행하는 것은 물론 전국 주요 스팟에서는 광고 포스터와 함께 특별 제작한 스티커도 배포한다.

특히 인스타그램에서는 캠페인 인증샷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벤트는 반올림피자 오프라인 광고나 TVC 인증샷 또는 숫자 '4'를 활용해 캠페인 참여 인증샷을 찍으면 된다.

인증샷 이벤트와 더불어 이벤트 소문내기, 이모지 퀴즈 등 반올림피자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다양한 댓글 이벤트도 진행된다.

반올림피자 관계자는 "새로운 이름, 새로운 캠페인과 함께 반올림피자는 계속해서 소비자들에게 보다 특별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라며 "앞으로도 글로벌 피자 브랜드와 어깨를 나란히 하는 국산 토종 피자 브랜드로 도약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shakiroy@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