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6개월간 임대료 40% 지원"…크린토피아 6개 도시서 창업설명회

무인 세탁함 할인, 임대료 지원 등 참가자에 다양한 특전 제공

(서울=뉴스1) 이민주 기자 | 2023-03-09 09:59 송고
(크린토피아 제공)

크린토피아는 16일부터 17일까지 전국 6개 도시에서 창업설명회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크린토피아는 예비 창업자를 위해 세탁 창업 전반에 대한 컨설팅과 다양한 창업 혜택을 제공하고자 매달 전국에서 창업설명회를 개최하고 있다.

창업설명회는 이달 16일 고양, 안양, 대전, 광주에서 17일 대구, 부산에서 열린다.

설명회에서는 기술력, 가맹점 운영 등 다양한 창업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참가자는 소규모 창업이 가능한 세탁편의점과 무인형 코인빨래방, 세탁편의점과 코인빨래방의 장점을 합친 멀티숍 등 다양한 사업 모델을 확인할 수 있다. 투자 상황에 따른 창업 모델 안내 및 전문 상담도 받을 수 있다.

모든 창업자에게 초도 물품과 고객 사은품, 마케팅 비용을 지원한다. 창업 조건에 따라 코인워시 건조기 1대 무상 임대, 코인워시 장비 무상 애프터서비스(A/S) 기간 연장 등의 혜택을 준비했다. 설명회를 통해 멀티숍을 창업하는 참가자에 한해 6개월 동안 임대료의 40%를 지원한다.
GS리테일과 협업한 무인 세탁함에 대해서도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무인 세탁함에는 자체 단말기가 설치돼 있어 간단한 조작만으로 세탁물을 접수하고 수거하는 것이 가능하다.

참석하려면 크린토피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장소와 시간을 선택해 접수하면 된다.


minju@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