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현대百, BTS 레고 팝업스토어 연다

초대형 디오라마 전시 및 '레고 BTS Dynamite' 세트 판매

(서울=뉴스1) 윤슬빈 기자 | 2023-03-05 10:39 송고
레고 BTS Dynamite 세트(현대백화점 제공)
레고 BTS Dynamite 세트(현대백화점 제공)
 
현대백화점이 약 한 달간 방탄소년단(BTS)과 덴마크 완구 기업 레고그룹이 협업한 팝업스토어를 연다고 5일 밝혔다.
 
현대백화점은 오는 6일과 7일 각각 판교점과 더현대 서울에서 레고코리아 주관으로 진행하는 '레고 BTS Dynamite' 팝업스토어를 선보인다. 두 팝업스토어는 오는 26일까지 운영할 예정이다.
  
방탄소년단의 대표 히트곡 'Dynamite'(다이너마이트)의 뮤직비디오를 테마로 꾸며진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신상품 체험부터 레고로 만든 '레고 BTS 콘서트 디오라마' 전시와 레고 미니피겨 포토존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더현대 서울에는 약 3163㎡(1000평) 규모의 실내 정원인 5층 사운즈 포레스트 전체에 레고코리아가 운영하는 팝업 공간을 마련한다.
중앙 무대에 설치된 대형 스크린에선 레고로 재해석한 방탄소년단의 뮤직비디오와 레고 제품 소개 영상을 선보인다. 무대 앞에는 실제 콘서트장을 모티브로 한 초대형 레고 디오라마를 전시하고 포토 갤러리도 운영한다.
 
볼거리와 함께 다양한 체험 행사도 진행한다.

체험 공간은 팝업스토어에 준비한 레고를 활용해 나만의 피규어를 만들어 볼 수 있는 '커스텀 레고 미니피겨 존'과 방탄소년단 멤버들의 모습을 레고로 구현한 미니피겨 포토존으로 구성한다.

이번에 출시한 '레고 BTS Dynamite' 세트는 팝업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구매 고객에게는 선착순으로 특별 엽서와 스티커 세트도 증정한다.  
 
현대백화점은 레고 팝업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온라인 '라방' 더현대 라이브(LIVE)도 진행할 예정이다.

라이브 방송은 8일 오후 8시 판교점 5층 레고스토어에서 진행한다. 방송에선 '레고 BTS Dynamite' 세트를 비롯해 '반지의 제왕:리븐델', '해리포터', '테크닉 시리즈' 등 레고 베스트 신상품 19종을 선보인다.
또 레고스토어 포인트 더블적립과 추가 사은품 및 H포인트 증정 등 다양한 혜택도 제공할 예정이다.

방송은 현대백화점 공식온라인몰인 더현대닷컴 홈페이지와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시청 할 수 있다. 



seulbin@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