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SSG닷컴, 이번 쓱세일은 '패션명품'…최대 80% 할인

'SSG 개런티' 적용 명품 필두로 역대 최대 물량

(서울=뉴스1) 윤슬빈 기자 | 2023-03-05 09:37 송고
패션명품 쓱세일(SSG닷컴 제공)
패션명품 쓱세일(SSG닷컴 제공)

SSG닷컴은 오는 6일부터 12일까지 일주일 간 패션 및 명품 카테고리 특화 프로모션 '패션명품 쓱세일'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최대 80% 할인한 봄 스타일링 상품을 소개하고 2023 S/S 신상 명품 재고를 확보해 선보인다. 
 
'쓱세일'은 쓱닷컴이 라이프스타일분야 경쟁력을 강화하고자 올해 1월부터 정례화한 카테고리 단위 대형 행사다.

특정 카테고리를 지정해 진행하는 프로모션인만큼 관련 자원과 역량을 한 곳에 모아 상품 경쟁력을 강화하고 체감 혜택을 높인 것이 특징이라는 것이 SSG닷컴 측 설명이다. 
 
이와 관련해 신뢰도가 중요한 패션및 명품 카테고리 특성을 고려해 '공식브랜드관'과 명품 디지털 보증서 'SSG 개런티' 서비스, 무작위로 상품을 구매해 정품 여부를 감정하는 '미스터리 쇼퍼 제도' 등을 운영한다.
  
이번 '패션명품 쓱세일'에선 봄 스타일링 대표 상품을 소개한다.

'버버리' 퀼팅 재킷을 비롯해 △'막스마라' 트렌치코트·자켓 △'피아제·파네라이' 오픈링·브레이슬릿·럭셔리 시계를 각 공식 브랜드관에서 선보이며 'SSG 개런티’ 발급이 가능한 프라다, 생로랑, 발렌티노, 보테가베네타, 스톤 아일랜드, 메종 키츠네 등 S/S 신상 명품도 함께 판매한다.
  
또 차별화된 디자이너 브랜드를 보유한 W컨셉 상품을 연동해 유어네임히얼, 모한, 아바몰리, 르니나, 해바이해킴, 마론에디션, 아르카익의 재킷 및 원피스 등 봄 스타일링을 함께 선보이낟.
 
아울러 매일 오전 10시부터는 단 6시간 동안 한정수량 타임딜을 진행한다.

매일 3개 상품을 새롭게 선보이며 커먼프로젝트 스니커즈, AMI 가디건, 보테가베네타 지갑 등 인기 브랜드 상품을 특가에 판매한다.
 
추가로 모든 고객에게 최대 15% 할인 혜택을 포함한 6종 쿠폰팩을 제공한다. 백화점 패션의류 및 잡화 브랜드, 명품 전용 할인 등 구매 가격대에 다양하게 적용할 수 있는 쿠폰을 발급한다.
신세계백화점 및 신세계몰에서 처음 구매하는 고객 선착순 1만명에게는 패션 및 명품 구매시 적용 가능한 12% 할인 쿠폰을 준다. 
 
이밖에 자체라이브커머스 채널 쓱라이브에서는 특별 편성을 통해 총 8회 라이브방송을 진행한다.


seulbin@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