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민선2대 서산시체육회장 윤만형 취임

1대 회장 이규현 이임

(서산=뉴스1) 김태완 기자 | 2023-02-26 10:59 송고
지난 24일 서산시 아르델웨딩컨벤션에서 열린 서산시체육회 민선1․2대 체육회장 이·취임식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서산시 제공)
지난 24일 서산시 아르델웨딩컨벤션에서 열린 서산시체육회 민선1․2대 체육회장 이·취임식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서산시 제공)

충남 서산시는 지난 24일 서산시 아르델웨딩컨벤션에서 서산시체육회 민선1·2대 체육회장 이·취임식이 개최됐다고 밝혔다.

26일 시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이완섭 서산시장과 김맹호 서산시의회 의장, 성일종 국회의원을 비롯한 김영범 충남 체육회 회장, 각 시군구 체육회장, 종목단체장 등 400여 명의 체육인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행사에서 임기가 만료된 이규현 회장에 대한 공로패와 감사패 수여가 있었고 서산시체육회에서는 그동안 체육회를 지원해 준 보답으로 서산시, 서산시의회에 감사패를 전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어 충청남도 체육회 김영범 회장의 인준장 수여로 민선2기 윤만형 회장이 정식 취임을 했다.

이규현 전 서산시체육회장은 “지난 3년간 서산시의 체육발전과 생활체육 활성화를 위해 적극적으로 활동해 주신 각 단체 회장님들과 회원님들께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새로 취임한 윤만형 서산시체육회장은 “전임 이규현 회장께서 만들어놓은 토대 아래 체육의 도시 활발한 스포츠 도시 서산을 만들 것”이라며 운영포부를 밝혔다.

이완섭 서산시장은 “시민의 행복을 결정하는 가장 중요한 요소 중 체육이 그 중심에 있다고 생각한다”며 “새로 취임한 윤만형 회장을 필두로 서산시 체육 발전에 최선을 다해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ktw3412@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