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예비 부부 고객 잡아라"…현대百, 봄 맞이 웨딩페어 진행

브랜드 구매 금액별 최대 10% 상품권 리워드

(서울=뉴스1) 신민경 기자 | 2023-02-23 09:39 송고
현대백화점 웨딩페어 실시.(현대백화점 제공)
현대백화점 웨딩페어 실시.(현대백화점 제공)

현대백화점은 봄 웨딩 시즌을 맞아 이달 24일부터 내달 12일까지 전국 16개 점포에서 예비 신혼 부부 고객에게 역대 최대 혜택을 제공하는 웨딩 페어 '더현대 웨딩 마치'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행사 기간 현대백화점 웨딩 멤버십 '더클럽웨딩'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가전·명품·패션 등 120여 개 브랜드에서 구매 금액대별 최대 10% 상품권 리워드 혜택을 제공하고 점포별로 다양한 프로모션과 웨딩 관련 행사를 진행한다.

현대백화점카드로 삼성·LG 매장에서 500만원 이상 구매 시 구매 금액대별 최대 10% 상품권을 증정한다. 이번 행사에 참여하는 명품·워치·주얼리 브랜드에서 300만원·패션 브랜드에서 100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0% 상품권을 제공한다.

웨딩 관련 문화센터 강의도 진행한다. 점포별로 부케 만들기를 비롯해 쿠킹·인테리어 등 신혼 및 결혼 관련 다양한 원데이 클래스를 진행한다.

이 밖에도 점포별로 다양한 웨딩 관련 행사도 진행한다. 판교점에서는 이달 24일부터 내달 5일까지 10층 토파즈홀에서 '혼수 박람회'를 진행한다. 리바트·에이스 등 가구 브랜드 인기 상품을 할인해 선보이고 웨딩 컨설팅 전문업체 무료 혼수 상담 서비스도 제공한다. 내달 3일부터 19일까지 현대백화점 홈페이지에서는 더클럽웨딩 고객을 대상으로 첫 만남에 대한 사연을 접수 후 4커플을 선정해 헤어·메이크업을 비롯해 커플 스냅샷 촬영을 해주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현대백화점 관계자는 "코로나19 등으로 미뤄졌던 결혼 수요가 최근 다시 증가해 예비 신혼부부 고객을 대상으로한 다양한 혜택을 담은 웨딩 페어를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 수요에 맞는 웨딩 프로모션을 지속 선보일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더클럽웨딩은 현대백화점그룹 통합멤버십 H포인트 회원 중 결혼을 앞둔 예비부부에게 9개월간 특별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더클럽웨딩 가입 후 9개월간 현대백화점 전점포에서 구매한 금액을 통합 적립해 최대 5% 리워드 등을 제공한다.


smk5031@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