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손흥민, 전지현 건넨 말에 '입틀막'…런던 패션쇼 밝힌 투샷[영상]

(서울=뉴스1) 소봄이 기자 | 2023-02-21 11:54 송고
축구선수 손흥민(왼쪽), 배우 전지현. (더블유코리아 갈무리)
축구선수 손흥민(왼쪽), 배우 전지현. (더블유코리아 갈무리)

영국 런던에서 열린 버버리 패션쇼에서 배우 전지현과 축구 선수 손흥민(토트넘 홋스퍼)이 함께 있는 모습이 포착됐다.

전지현과 손흥민은 20일(현지시간) 런던에서 열린 다니엘 리의 첫 데뷔작인 버버리 2023 가을·겨울쇼(F/W) 컬렉션에 참석했다. 이날 두 사람의 투샷이 패션매거진 더블유코리아 인스타그램 등 SNS를 통해 공개됐다.

더블유코리아는 이날 인스타그램에 "역사적인 조우가 이뤄졌다. 다니엘 리의 버버리 데뷔 컬렉션에 배우 전지현과 축구선수 손흥민이 참석했다"는 글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

버버리 앰버서더로 활동하고 있는 두 사람은 취재진 앞에 나란히 서서 포즈를 취했다.

전지현은 길게 늘어뜨린 헤어스타일에 허리끈을 단단히 조여 맨 베이지색 트렌치코트를 입었다. 손흥민은 머리를 깔끔하게 뒤로 넘겼고, 검은색 목티에 트렌치코트를 매치했다.

축구선수 손흥민(왼쪽), 배우 전지현. (더블유코리아 갈무리)

이들은 "여기 봐주세요", "마지막이요"라고 외치는 취재진의 요구에 따라 방향을 조금씩 바꿔가며 포스를 뽐냈다.

온라인 커뮤니티에 올라온 또 다른 영상에서 전지현은 손흥민에게 웃으면서 "사인해주셔서 감사합니다"라고 말했다.

전지현이 두 손을 모으고 고개를 숙이자, 손흥민은 주머니에서 손을 뺀 뒤 "아니에요, 아니에요. 당연히 해드려야죠"라고 말하면서 똑같이 고개를 숙였다. 또 쑥스러운 듯 손으로 입을 틀어막았으나, 미소가 감춰지지 않았다.

이후 전지현은 "너무 팬이다"라며 팬심을 드러냈고, 손흥민은 "너무 감사하다. 영광스럽다"며 부끄러워했다. 두 사람은 연신 고개를 숙이며 인사를 주고받았다.

한국을 대표하는 미녀와 축구 선수가 처음으로 함께 포착된 모습에 누리꾼들의 반응은 뜨거웠다. 이들은 "이 투샷을 가능하게 해준 버버리에 감사하다", "둘 다 너무 귀엽고 포스가 장난 아니다", "슈퍼스타들의 만남", "생각지도 못한 투샷인데 너무 멋있다", "잘 어울린다" 등의 댓글이 쏟아지고 있다.

축구선수 손흥민(왼쪽), 배우 전지현. (온라인 커뮤니티 갈무리)



sby@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