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더 글로리' 이사라 맞나"…김히어라, 단발 파격 변신 '중성미↑' [N화보]

(서울=뉴스1) 안은재 기자 | 2023-02-21 09:43 송고
사진 제공=얼루어코리아
사진 제공=얼루어코리아
사진 제공=얼루어코리아
사진 제공=얼루어코리아


사진 제공=얼루어코리아
사진 제공=얼루어코리아
배우 김히어라가 '더 글로리'에서와는 다른 매력을 담은 화보를 선보였다. 

패션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얼루어 코리아는 21일 넷플릭스 시리즈 '더 글로리'(극본 김은숙/연출 안길호)에서 이사라 역을 맡은 관심을 모은 김히어라의 화보를 외부에 공개했다. 

김히어라는 이번 화보에서 흑백과 컬러의 이채로운 조화 속에, 본연의 매력을 극대화시킨 모습을 보여주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번 화보는 'HERE I AM'(히어 아이 엠)이라는 메시지와 함께 그의 중성적 매력과 고혹미를 담아냈다. 김히어라는 정제된 포즈와 섬세한 표정만으로 차별화된 매력이 느껴지는 화보를 완성했다.
김히어라는 지난해 12월 말 공개된 '더 글로리'에서 학교 폭력 가해자 이사라 역을 맡았다. 그는  화보와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오디션때 역할에 대해 잘 알지 못하고 그냥 열심히만 했다, 두 번째 부르셨을 때 마침 취미로 그린 그림이 있어 보여드리게 됐다"라고 했다. 그러면서 "그렇게 퇴장했는데 그날 바로 대본을 퀵으로 받았다, 너무 행복해서 펑펑 울었다"라며 사라와의 시작을 떠올렸다.

이어 안길호 감독, 김은숙 작가의 독려에 큰 힘을 얻었다는 김히어라는 "캐스팅되고 작가님이 '내가 생각한 사라의 눈'이라고 말씀해주셨다, 감독님 또한 '그냥 너대로, 하고싶은거 다 하면 된다'라고 믿어주셔서 내 안에 가득했던 물음표가 정리됐다"라고 했다. 이어 "덕분에 꾸밈없이 신나게 사라가 됐다, 저는 운이 좋은 배우인 것 같다"고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끝으로 김히어라는 "사극도 해보고싶고, 한국적인 캐릭터도 해보고싶다"라며 "지금의 나를 조금 더 즐기고 싶다, 조연이기 때문에 할 수 있는 다양한 것들을 다 해보고싶다, 오랫동안 좋은 작품으로 찾아 뵙고 싶다"라고 소회를 전했다.

한편 '더 글로리'에서 알코올과 약에 중독된 '맑은 눈의 광인' 이사라 캐릭터를 탁월한 소화력으로 그려낸 김히어라는 오는 3월10일 공개되는 '더 글로리' 파트2로 시청자들을 만난다.


ahneunjae95@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