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콘센트릭스, '컴패러블리 어워드' 4년 연속 수상 기염

커리어 성장 부분, 직원이 가장 행복한 기업 등
4개 부문 추가 수상 등 총 14개 부문 수상 성과

(서울=뉴스1) 김민석 기자 | 2023-02-21 09:58 송고 | 2023-02-21 13:41 최종수정
컴패러블리(comparably) 어워드 화면, 콘센트릭스 제공
컴패러블리(comparably) 어워드 화면, 콘센트릭스 제공

글로벌 Customer Experience 서비스 & Technology 전문 기업 '콘센트릭스'가 컴패러블리 어워드에서 '여성이 일하기 좋은 최우수 기업'(Best Company for Women) 및 '다양성 부문 최우수 기업'(Best Company for Diversity) 부문에서 4년 연속 수상했다고 21일 밝혔다.

이와함께 '최우수 기업 문화'(Best Company Culture)와 '최우수 CEO'(Best CEO) 부문에서 추가 수상했다.
  
컴패러블리 어워드(Comparably Awards)는 미국의 기업 평판 플랫폼인 컴패러블리 사이트에 익명으로 평가한 현직 직원들의 피드백을 기반으로 그 해의 최우수 기업을 가리는 시상식이다.
콘센트릭스는 2022 컴패러블리 어워드에서 '커리어 성장 부문 최우수 기업'(Best Company Career Growth), '직원이 가장 행복한 기업'(Best Company Happiness) 등을 포함한 총 14개 부문에서 수상하는 성과를 거뒀다.

콘센트릭스 한국법인 '콘센트릭스서비스코리아' 또한 다양성, 형평성, 포용성을 지원하는 건강한 기업 문화를 조성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콘센트릭스 제공

콘센트릭스서비스코리아는 DEI (Diversity, Equity, and Inclusion) 가치를 적극 고려해 인종, 성별, 연령, 장애 여부 등과 관계없이 모두 존중받을 수 있는 차별 없는 조직 문화를 유지해 나가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특히 정기적인 설문조사 시행을 통해 직원들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고 반영해 나가며 서로 간의 신뢰를 구축하는데 힘쓰고 있다.
  
주은심 콘센트릭스서비스코리아 대표는 "콘센트릭스의 사람 중심 문화와 직원 모두가 커리어를 성장시킬 기회를 가질 수 있는 포용적이며 다양성이 존중되는 직장을 만들기 위한 모두의 노력이 반영된 것"이라며 "모든 직원이 소속감을 느낄 수 있고 함께 성장하며 고유한 가치를 인정받을 수 있는 기업을 만들어 나가기 위해 더욱 노력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콘센트릭스는 Fortune Global 500의 주요 기업들을 포함한 1000여 글로벌 고객사들에게 컨택센터를 통한 다양한 고객 경험(Customer Experience, CX) 전략 및 운영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ideaed@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