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고딩엄빠3' 김태균 닮은꼴 고딩아빠 최초 등장…"홀로 딸 키우며 힘들어" 오열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2023-02-20 09:45 송고
MBN
MBN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3'에 사상 최초로 '고딩아빠'가 등장한다. 

오는 22일 방송되는 MBN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3'(이하 '고딩엄빠3') 4회에서는 19세에 고딩아빠가 된 하상민이 주인공으로 나선다.
녹화 당시 하상민의 등장에 MC 하하와 인교진은 "프로그램을 진행하면서 고딩아빠를 사연자로 만나기는 처음"이라고 놀라워하는 한편, "야구선수 김태균을 닮아 인상이 좋다"고 칭찬했다. 

특히 하상민은 이날 18세 딸 하혜나 양과 동반 출연해, '고딩엄빠' 사상 첫 부녀 출연 기록도 세운다. 손을 꼭 붙잡고 스튜디오에 나타난 부녀의 다정한 모습을 본 출연진은 흐뭇한 미소를 보내는 동시에 "엄마 혼자 아이를 키우는 것도 힘들 텐데 아빠가 딸을 육아하려니 무척 힘들었겠다"며 따뜻한 응원과 위로를 건넸다.

이어 하상민은 딸 혜나를 홀로 키우게 된 사연을 재연 드라마 형식으로 들려줬다. 그는 "당시 만났던 여자친구가 8개월 동안 임신 사실을 몰랐다"고 말하는가 하면, "군에 복무할 당시 아이 엄마의 변심으로 헤어지게 돼 혜나를 도맡게 됐는데 거액의 사기까지 당하며 재정적 위기를 겪었다"며 인생에서 파도를 맞았던 시절을 덤덤히 회상했다. 

또한 하상민은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혼자 딸을 키우면서 가장 힘들었던 점은"이라고 말문을 연 뒤, 주체할 수 없을 정도로 오열하기도 했다. 이에 "아빠도 가슴에 멍이 많다"는 반응과 함께, 출연진 전원의 눈물샘을 자극한 하상민과 딸 혜나의 절절한 사연에 시선이 더욱 궁금해진다. 
제작진은 "하상민이 딸 혜나를 홀로 키우며 꿋꿋하게 헤쳐온 삶과 어느덧 18세가 된 딸과 함께하는 일상을 있는 그대로 공개하며 대한민국 미혼부들에게 희망을 선사할 예정"이라며 "과연 하상민 부녀에게는 어떠한 속사정과 고민이 숨어 있을지 이들의 아슬아슬한 일상을 따뜻한 시선으로 지켜봐 달라"고 밝혔다.

'고딩엄빠3' 6회는 이날 오후 10시20분 방송된다.


aluemchang@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