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CJ프레시웨이, 식자재 오픈마켓 '식봄' 입점…직배송 나선다

전국 콜드체인 물류 기반 직배송 서비스 제공

(서울=뉴스1) 신민경 기자 | 2023-02-16 10:07 송고
CJ프레시웨이 '프레시원' 식자재 오픈마켓 '식봄' 입점.(CJ프레시웨이 제공)
CJ프레시웨이 '프레시원' 식자재 오픈마켓 '식봄' 입점.(CJ프레시웨이 제공)

CJ프레시웨이는 외식 식자재 유통 전문 자회사인 '프레시원'이 식자재 오픈마켓 '식봄'에 입점했다고 16일 밝혔다. 전국 직배송 서비스를 시작한다는 계획이다.

2010년에 설립된 프레시원은 수도권 및 대전·광주·대구·부산 등 전국 7개 법인에서 콜드체인 물류 시스템을 통해 지역 기반 식당에 약 3만여종 상품을 공급하고 있다.
CJ프레시웨이는 프레시원이 식봄에 입점함에 따라 전국 곳곳 식당에 맞춤형 식자재를 공급하겠다는 계획이다. 현재 프레시원은 식봄 고객 편의성을 위해 상품 주문 다음 날 도착하는 직배송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배송 가능 지역은 경기도·충청도·경상도·전라도 등 일부 지역에서 전국으로 점차 넓혀갈 예정이다.

식봄에서는 프레시원 입점을 기념해 ‘우리동네 프레시원 직배송 오픈’ 기획전을 이달 28일까지 진행한다. 식당 운영에 필요한 식자재를 최대 39%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3만원 이상 구매 시 무료 배송 혜택도 제공한다.

CJ프레시웨이 관계자는 "대규모 물류 인프라와 온라인 플랫폼 간의 만남으로 CJ프레시웨이와 프레시원 상품을 전국 온라인 직배송으로 공급하게 됐다"며 "이번 식봄과 협업이 평소 식자재 구매에 어려움을 느꼈던 식당 사장님들을 위한 맞춤형 솔루션이 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smk5031@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