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대상웰라이프 '뉴케어', 신제품 '당플랜 미니' 출시

기존 제품 용량 25% 줄인 간식용 제품

(서울=뉴스1) 신민경 기자 | 2023-02-09 09:27 송고
뉴케어 '당플랜 미니' 출시.(대상웰라이프 제공)
뉴케어 '당플랜 미니' 출시.(대상웰라이프 제공)

대상웰라이프 환자용 식품 브랜드 '뉴케어'는 소용량 사이즈 뉴케어 '당플랜 미니'를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당플랜 미니는 기존 '당플랜 호두맛' 제품 대비 용량을 25% 줄인 간식용 제품이다. 평소 당 함량이 높은 간식류를 먹기 힘들었던 당뇨 환자·당 섭취가 걱정되거나 당뇨전단계인 소비자를 위해 개발됐다. '당플랜' 한 팩을 한번에 마시기 어렵거나 식간에 먹기에는 많게 느껴졌던 소비자들이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다. 설탕 대신 0칼로리 알룰로오스를 사용해 건강한 단맛을 구현해 당 함량과 맛을 모두 잡았다.

당뇨 환자 영양 케어를 위한 당플랜 브랜드는 △당플랜 △당플랜 프로 △당플랜 볶음밥 △당플랜 한입영양 안심바 등 제품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

대상웰라이프는 당플랜 미니 출시를 기념해 2월 말까지 웰라이프몰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체험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당플랜 미니 한 박스를 제공한다. 당플랜 미니를 2박스 이상 구매하면 당플랜 한입영양 안심바 한 봉을 증정한다. 구매 후 포토리뷰를 남기는 고객은 5000원 적립금도 받을 수 있다.

대상웰라이프 관계자는 "당뇨 환자들은 식품 선택에 많은 어려움이 따르고 먹는 즐거움까지 포기해야 하는 경우가 많다"며 "당플랜은 일상 속 당뇨 식이 관리파트너로서 당뇨인들이 건강하고 즐거운 식생활을 이어갈 수 있도록 다양한 제품 연구∙개발에 지속해서 투자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대상웰라이프 대표 브랜드 뉴케어는 1995년 출시된 환자용 식품 국내 판매 1위 브랜드다. 한 팩에 3대 영양소와 비타민 및 무기질 등으로 영양 밸런스를 맞춘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병원과 약국을 포함해 온라인몰·홈쇼핑·주요 마트·백화점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판매 중이다. 환자는 물론 일반인 균형영양식 브랜드로 주목받고 있다.


smk5031@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