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이디야커피, 점보 텀블러 3종 출시…"다양한 고객 니즈 부응"

대용량 사이즈에 편의성까지 더한 점보 텀블러
손잡이형 그립 텀블러·밀폐형 컴포트 텀블러 출시

(서울=뉴스1) 신민경 기자 | 2023-01-31 09:28 송고
이디야커피 3종 점보 텀블러 출시.(이디야커피 제공)
이디야커피 3종 점보 텀블러 출시.(이디야커피 제공)

이디야커피는 대용량 사이즈 점보 텀블러 3종을 31일 출시했다.

점보 텀블러는 그립 텀블러 2종과 컴포트 텀블러 1종으로 구성했다. 그립 텀블러는 22oz 대용량 사이즈 손잡이형 스텐 텀블러다. 미드나잇블루·쿨그레이 색상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음용구 커버를 통해 먼지 유입 방지 및 보온 보냉 유지 기능을 높였다. 컴포트 텀블러는 24oz 대용량 밀폐형 스텐 텀블러로 밤하늘의 오로라를 형상화한 오로라블루 색상으로 출시했다. 별도 손잡이 끈과 빨대가 내장돼 있을 뿐 아니라 위생적 사용을 위해 별도 세척솔까지 함께 제공한다.

이디야커피는 점보 텀블러 3종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이디야 'NEW 아메리카노' 1000원 할인 쿠폰 2장을 증정한다. 할인 쿠폰은 텀블러 안에 포함돼 있다. 할인 쿠폰에 기입된 코드를 이디야 멤버스 어플에 입력 후 즉시 사용 가능하다.

이디야커피는 앞서 선보인 'NEW 아메리카노' 출시를 기념해 아메리카노 가격과 동일한 3200명 고객에게 총 10억원 규모 경품행사를 진행한다. 내달 21일까지 매장에서 'NEW 아메리카노' 구매 후 '이디야 멤버스' 스탬프를 적립하고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레이 캠핑카 반디·LG그램16 노트북 등 다양한 상품을 증정한다. 적립 횟수에 따라 당첨 확률이 높아지며 당첨자는 3월 2일 이디야 홈페이지에서 발표된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고객 다양한 니즈에 부응하기 위해 편의성을 높인 대용량 사이즈의 점보 텀블러를 선보이게 됐다"며 "점보 텀블러와 함께 이디야 NEW 아메리카노 할인도 받고 캠핑카의 행운도 잡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smk5031@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