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SNL' 장근석, 여장까지 소화…'더 글로리' 혜정 변신

(서울=뉴스1) 정유진 기자 | 2023-01-28 11:40 송고
'SNL 코리아' 제공
'SNL 코리아' 제공
쿠팡플레이 코미디 쇼 'SNL 코리아' 시즌3 의 대미를 장식할 10회 호스트 장근석의 활약상이 28일 오후 8시 쿠팡플레이에서 공개된다.
'베토벤 바이러스' '미남이시네요' 등의 히트작으로 신드롬을 일으키며 '근짱' '아시아 프린스'라는 수식어를 얻은 만능 엔터테이너이자 데뷔 31주년에 빛나는 '짤부자' 장근석이 'SNL 코리아' 시즌3의 마지막 호스트로 나서 화려한 피날레를 장식한다.

"다 내려놓고 시원하게 웃겨보겠다"는 각오를 선보였던 장근석은 오프닝부터 유명했던 싸이월드 '짤'들의 공격 세례를 받으며 등장, 크루들의 야유 속에도 흑역사를 레전드로 바꿔버리는 매력을 발산했다. 'MZ 오피스'에서는 얼굴만 멀쩡한 인사팀 장대리로 분해 세월을 거스른 2000년대 감성의 진수를 선보인다.
'SNL 코리아' 제공<br><br>
'SNL 코리아' 제공

'SNL 코리아' 제공<div style=" align="absmiddle" border="0" />
'SNL 코리아' 제공

'SNL 코리아' 제공<br><br>
'SNL 코리아' 제공

'더 글로리'를 패러디한 '더 칼로리'에서는 혜정 역을 맡아 눈부신 미모를 과시하는 여장 연기를 소화해냈다. '너는 펫'에서는 안영미의 반려견 '모모'가 되어 심지어 동물 연기까지 선보일 예정. '섹드립'이 난무하는 '마스타' 신동엽의 '심야식당'에서 급기야 본캐인 아시아 프린스 '근짱'까지 연기(?)한 장근석은 귀여움, 섹시함, 스윗함 등 장근석만이 보여줄 수 있는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인다. 

한편 장근석은 지난 27일 1,2 회가 공개된 쿠팡플레이 시리즈 '미끼'에서도 덥수룩한 수염과 터프한 비주얼의 ‘구도한' 형사로의 대변신을 예고한 바 있다.'미끼'는 유사 이래 최대 사기 사건의 범인이 사망한 지 8년 후, 그가 살인 사건의 용의자로 지목되면서 이를 둘러싼 비밀을 추적하는 범죄 스릴러다. 

장근석은 "'SNL 코리아'와 '미끼' 두 작품 모두 이제껏 볼 수 없었던 저의 새로운 모습을 보실 수 있으니 많이 기대해달라"며 소감을 밝혔다.


eujenej@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