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싱글맘 이지현 "손에 물 안 묻히게 해줄 남자 찾지마" 뼈 있는 충고

(서울=뉴스1) 고승아 기자 | 2023-01-27 15:06 송고 | 2023-01-27 15:20 최종수정
이지현 SNS
이지현 SNS
그룹 쥬얼리 출신 이지현이 집안일로 인해 힘든 심경을 고백했다.

이지현은 지난 25일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을 통해 "방학이 너무 길어를 하루에도 몇 번씩 투덜거리게 된다"며 "백수 넷과 살려니 집 안에서 하루종일 설거지대 앞에만 사는 것 같다"고 글을 올렸다.

그는 "다른 어머님들은 어떻게 버티시는 걸까 궁금도 하다"며 "다들 이렇게 아이들 키우고 살림하고 힘든 건데 저만 유난인 걸까"라고 털어놨다. 이어 "철없는 이십 대 때에는 손에 물 안 묻히고 살 줄 알았고 아이 키우며 살림하며 엄마로 산다는 게 이렇게 힘든 건 줄 상상도 못 했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엄마 힘들다고 좀 도와달라고 소리를 꽥꽥 질러봐도 서윤이 우경이 엄마 목소리 차단했나 보다"라며 "하루종일 붙어 있다 보니 아이들도 더 예민해지고 자주 싸우고 부딪히게 된다"고 했다.

끝으로 이지현은 "이십 대 여성들이여, 손에 물 안 묻히고 살게 해 줄 남자 찾지 말고 믿지도 말고, 차라리 좋은 핸드크림 사주는 남자 만나라"며 "그냥 집안일은 숨 쉬는 것 같은 나의 일이라고 생각하면 좋을 거 같다, 집안일만 하다가 과로사할 수도 있겠구나를 느낀 날"이라고 토로했다.

이와 함께 이지현은 집에서 편안한 차림으로 청소기를 든 채 셀카를 찍은 모습이 담긴 사진을 공개해 눈길을 끈다.

한편 이지현은 두 번의 결혼 생활 후 이혼했으며, 홀로 딸과 아들을 키우고 있다.


seunga@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