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김지민 "♥김준호 발 각질, 치즈가루인 줄 알고 먹을 뻔…더러워서 헤어져"

'아는 형님' 14일 방송…상황극 과몰입 발언 '웃음'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2023-01-15 10:52 송고 | 2023-01-15 11:15 최종수정
JTBC '아는 형님' 방송 화면 갈무리
JTBC '아는 형님' 방송 화면 갈무리
김지민이 연인이자 선배 코미디언인 김준호가 너무 더러워서 헤어졌다면서, 싱글 콘셉트에 과몰입한 상황극을 펼쳤다.

지난 14일 오후 방송된 JTBC 예능 프로그램 '아는 형님'에서는 박미선, 조혜련, 김지민, 유아, 미미, 은하, 신비, 홍지윤이 '아는여고' 멤버로 출연해 '형님학교'와 동창회를 진행하는 상황극을 그려냈다.
이날 프로필 사진으로 짝꿍을 선택하는 시간을 가진 멤버들. 이때 김지민은 자신의 프로필 사진을 천사로 설정했고, 이 이유에 대해 "전 남자친구가 많이 더러워서 집을 좀 많이 치워주고 관리를 해주다 보니 청소하는 재주가 생겼다"라고 현 남자친구 김준호를 전 연인으로 표현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남친 집에 파르메산 치즈 가루가 있길래 먹으려고 했더니 발 각질이더라"며 "너무 더러워서 헤어졌다"고 과몰입한 모습을 보여 폭소케 했다.

그러면서 김지민은 김준호와 실제 일화로 "조금 감동했던 건 내가 회를 별로 안 좋아했는데, 단체로 횟집에 갈 일이 있을 때 주변의 고깃집을 수소문해서 고기를 내 것만 배달을 시켰더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하지만 이에 박미선은 "연애 때는 다 그래"라며 "나는 옛날에 아프다고 하면 (남편 이봉원이) 어디서 뛰어와서 약을 주고 그랬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taehyun@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