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김민경 "신기루·풍자·홍윤화 사이에선 말라깽이…'한도초과' 신세계"

'놀라운 토요일' 14일 방송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2023-01-14 10:16 송고 | 2023-01-14 10:46 최종수정
tvN '놀라운 토요일'
tvN '놀라운 토요일'
'놀라운 토요일'에서 김민경이 '말라깽이'가 된 사연을 전한다.

14일 오후 방송되는 tvN '놀라운 토요일'에서는 김민경과 풍자가 스튜디오를 찾았다. 김민경은 최근 '한도초과'에서 홍윤화, 신기루, 풍자와 방송하며 신세계를 경험하고 있다고 해 궁금증을 모았다. "멤버들 사이에선 제가 말라깽이 담당이다. 나는 행복하게 만들어주는 세계"라고 설명해 웃음을 안겼다. 풍자는 박나래와 초면에 영상통화로 2시간 동안 술 파티를 벌인 사연을 전해 모두를 배꼽 잡게 했다.

이후 본격적인 받아쓰기가 시작되고, 영웅이 되기 위한 도레미들의 치열한 신경전이 펼쳐졌다. 한해는 빼곡한 받쓰 판을 공개, "키가 오늘 좀 헤맨다. 다 틀린 말"이라고 도발했다. 이에 질세라 키는 여전한 추리력으로 실력 발휘에 나셨다. '캐치 요정' 태연, '받쓰 꼴찌' 탈출을 노리는 신동엽과 김동현도 고군분투했다.

게스트들의 예능감도 돋보였다. 풍자는 받쓰 가사를 깨알같이 받아적으며 필기왕에 등극하고, 결정적인 단어를 잡아내 환호를 받았다. 김동현과 의외의 티격태격 케미스트리도 뽐냈다. 김민경 역시 열심히 의견을 내는가 하면, 러블리한 리액션을 폭발시켜 분위기를 달궜다. 그런 가운데 이날 받쓰에서는 도레미들이 받침 지옥에 빠져 재미를 더했다. 역대급 난관에 봉착한 이들이 시장 음식을 쟁취할지 오늘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밖에 이날 간식 게임으로는 '초성 퀴즈 - 라면 편'이 출제됐다. 김민경은 승부욕에 불타 웃음기 없이 초집중하는 모습으로 흥미진진함을 선사했다. 풍자는 도레미들의 전투력을 상승시킨 입담에 허당 매력마저 선보여 이목을 모았다. 뿐만 아니라 오답 퍼레이드를 보여준 김동현과 태연, 신동엽을 춤추게 만든 기막힌 라면까지, 꿀재미가 펼쳐졌다는 전언이다.

한편 '놀라운 토요일'은 신동엽, 태연, 박나래, 문세윤, 김동현, 키, 한해, 넉살이 전국 시장의 핫한 음식을 걸고 노래의 특정 부분을 정확히 받아쓰는 미션을 수행하는 예능으로, 매주 토요일 오후 7시30분 방송한다.


breeze52@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