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컴백 D-1' 태양, '바이브' 포스터 공개…레전드의 귀환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2023-01-12 14:12 송고
더블랙레이블
더블랙레이블
아티스트 태양이 새 디지털 싱글 '바이브'(VIBE)(Feat. Jimin of BTS) D-1 포스터 2종을 공개하며 눈길을 모았다.

12일 더블랙레이블은 공식 SNS를 통해 태양의 디지털 싱글 '바이브' 발매가 임박했음을 알리는 'D-1' 포스터 2종을 게재했다.

공개된 첫번째 포스터 이미지에서 태양은 아래를 향한 묵직한 시선과 진지한 표정에서 은은하고 부드러운 카리스마가 느껴진다.

또한 상반된 구도와 분위기가 인상적인 두번째 포스터에선 파격적인 상체 탈의 속 돋보이는 태양의 명품 피지컬과 위를 향한 시선 속 강렬한 눈빛은 예사롭지 않은 아우라를 풍긴다.

이렇게 태양은 보는 이의 상상력을 자극하는 다양한 오브제가 포함된 신비로운 느낌과 함께 'D-1' 이라는 문구가 나타나 있어 컴백 열기를 최고조로 끌어올리기도.

태양은 앞서 명반 탄생을 예감케 하는 티저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높여왔다. 특히 지난 11일 공개된 뮤직비디오 티저에서 중독성 강한 후렴구 일부를 들려줘 깊은 인상을 남겼다. 세련된 영상미와 태양과 방탄소년단 지민의 감각적인 비주얼도 이번 앨범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 일으켰던 것.

컴백을 하루 앞둔 가운데, '바이브'가 빌보드 핫 트렌딩 리얼타임 차트 1위에 진입해 일찌감치 글로벌 음악 팬들의 폭발적인 호응을 이끌어냈다.

서로의 관계 속 '바이브'를 통해 느낄 수 있는 미묘한 감정을 위트 있는 가사로 풀어낸 곡으로 중독성 비트와 태양과 지민의 매력적인 보이스가 어우러진 곡이다.

한편 태양, 방탄소년단 지민이 피처링으로 참여한 새 디지털 싱글 '바이브'는 오는 1월 13일 오후 2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태양은 음원 공개 1시간 전인 '태양 VIBE 카운트다운 라이브’로 팬들과 먼저 만날 예정이다.


breeze52@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