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공차코리아, 음료와 함께 즐기는 '델리&베이커리' 4종 출시

(서울=뉴스1) 이상학 기자 | 2022-12-08 09:37 송고
(공차코리아 제공)
(공차코리아 제공)

공차코리아는 공차 음료와 환상의 페어링을 자랑하는 델리 & 베이커리 메뉴 4종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신메뉴는 '호지티 크림 마리토쪼', '에그 듬뿍 브리오쉬', '바질 토마토 크림치즈 베이글 샌드위치', '어니언 크림치즈 베이글 샌드위치' 등 4종으로 구성됐다.

호지티 크림 마리토쪼는 고소한 버터의 풍미가 가득 퍼지는 브리오쉬 번 사이 향긋한 호지티 크림을 듬뿍 샌드해 달콤하게 즐길 수 있는 디저트다. 에그 듬뿍 브리오쉬는 부드러운 브리오쉬 빵 사이 고소하고 도톰한 계란 스프레드가 듬뿍 들어가 남녀노소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든든한 계란 샌드위치다.

바질 토마토 크림치즈 베이글 샌드위치는 바질 페스토와 썬드라이 토마토 크림치즈가 어우러진 베이글 샌드위치로, 개성 있는 원재료들이 상큼하고 고소한 맛을 선사하며 건강한 맛을 자랑한다.

어니언 크림치즈 베이글 샌드위치는 어니언 크림치즈와 건조 크랜베리, 아몬드 슬라이스, 어니언 후레이크 등이 함께 구성돼 맛있고 든든하게 즐길 수 있는 베이글 샌드위치다.

이외에도 '피지프렌즈 비건젤리(자몽&복숭아)'와 '해피베어스 비건젤리(사과&레몬)' 2종도 새롭게 선보인다. 100% 순식물성 재료와 천연 과일 향료로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비건 젤리이다.


shakiroy@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