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오스템파마, 15일까지 부산 신세계백화점서 연말 프로모션 진행

치약·구강세정기 등 최대 50% 할인···미백 진단 서비스 제공

(서울=뉴스1) 음상준 기자 | 2022-12-07 10:15 송고
오스템임플란트 자회사인 오스템파마는 오는 15일까지 부산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이하 신세계 센텀시티점)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오스템임플란트 자회사인 오스템파마는 오는 15일까지 부산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이하 신세계 센텀시티점)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오스템임플란트 자회사인 오스템파마는 오는 15일까지 부산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이하 신세계 센텀시티점)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7일 밝혔다.
오스템파마는 팝업스토어에서 연말을 맞이해 프리미엄 치약과 칫솔, 가글액, 구강세정기 등 전 품목을 최대 50% 할인한다. 오스템파마는 무직타이거(MUZIK TIGER) 뚱랑이 캐릭터 치약 3종도 원 플러스 원(1+1)으로 판매한다.

할인 품목인 치약 3종은 시린이 케어(오스템S), 치석침착 예방(오스템I), 잇몸 케어(오스템G)이다. 3종 모두 프리미엄 고기능성 제품이다. 또 뷰센(Vussen) 덴탈세트 3개를 구매할 경우 1개를 무료로 증정한다.

오스템파마 관계자는 "오스템파마 팝업스토어에 방문한 고객들에게 무료로 치아 컬러 미백 진단 서비스를 제공한다"며 "진단을 받으신 후 치약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뷰센 미니 치약(25g)도 증정한다"고 설명했다.

현재 오스템파마는 오프라인 외에도 카카오톡 선물하기 입점, 네이버 및 11번가 라이브 커머스 방송, TV홈쇼핑 등 다양한 유통 경로를 제품을 판매 중이다.



sj@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