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삼일회계법인, 용산 아동시설 어린이에게 크리스마스 선물 전달

(서울=뉴스1) 손엄지 기자 | 2022-12-06 10:43 송고
지난 5일 용산 드래곤즈 참여 기업 임직원들이 봉사활동을 마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지난 5일 용산 드래곤즈 참여 기업 임직원들이 봉사활동을 마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삼일회계법인은 지난 5일 용산 소재 민관학 연합 봉사 단체인 '용산 드래곤즈' 활동의 일환으로 용산구 아동·청소년들을 위한 '미리 크리스마스, 산타원정대 시즌5' 활동을 진행했다고 6일 밝혔다.  
'미리 크리스마스, 산타 원정대'는 UN이 제정한 세계 자원봉사자의 날을 기념해 삼일회계법인, 국민건강보험공단 용산지사, 숙명여자대학교, 아모레퍼시픽, 오리온재단, 용산구자원봉사센터, 코레일네트웍스, CJ CGV, HDC아이파크몰 등 14개 용산 드래곤즈 회원사가 지역 어린이들에게 선물을 전달하고 응원하는 봉사활동이다. 지난 2018년부터 시작해 올해로 5회째를 맞았다.

행사에 참여한 봉사자 100여 명은 각 기업에서 준비한 학용품, 생활용품, 간식 등의 선물을 200개의 선물상자로 포장한 후, 용산구에 위치한 9개의 아동·청소년 관련 시설을 방문해 선물을 전달했다.

한편 삼일회계법인은 2008년 회계컨설팅 업계 처음으로 공익법인 삼일미래재단을 설립하고 청소년 교육 및 관련 시설 지원, 비영리법인 회계 투명성 개선 등의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eom@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