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SPC 배라, '피너츠' 협업 아이스크림 케이크 22종 출시

(서울=뉴스1) 이상학 기자 | 2022-12-06 09:42 송고 | 2022-12-06 09:51 최종수정
(SPC그룹 제공) 
(SPC그룹 제공) 

SPC그룹이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는 글로벌 캐릭터 스누피로 유명한 애니메이션 '피너츠'와 협업해 아이스크림 케이크 22종을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배스킨라빈스는 크리스마스 시즌마다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출시해왔다. 올해 테마는 '해피 스누피 홀리데이'다. 대표 제품은 △빙그르르! 스누피 대 관람차 △스누피의 슈팅 초코볼 △와르르! 스누피 위시 트리 등 3종이다.
이 외에도 '스윗 드림 스누피 하우스', '나누면 행복한 스누피 컵케이크' 등도 준비했다. 해피포인트 애플리케이션(해피앱), 카카오톡 주문하기, 배달의민족, 요기요를 통해 진행되는 사전예약 등 스누피 굿즈 프로모션과 함께 12월 한 달 동안 배스킨라빈스만의 감성과 차별화된 디자인이 돋보이는 크리스마스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만나볼 수 있다.

SPC그룹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이번 크리스마스는 스누피를 포함한 피너츠 대표 캐릭터들과 함께 사랑하는 사람들과 세상에서 가장 따뜻한 크리스마스가 되기를 바라는 마음을 아이스크림 케이크에 담았다"며 "배스킨라빈스의 아이스크림 케이크와 함께 달콤하고 즐거움 가득한 시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shakiroy@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