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프레시지, HD마켓서 '연말 홈파티 기획전' 진행

파스타·폭립 등 대표 상품 구성

(서울=뉴스1) 신민경 기자 | 2022-12-05 09:51 송고
프레시지 HD마켓 홈파티 기획전.(프레시지 제공)
프레시지 HD마켓 홈파티 기획전.(프레시지 제공)

프레시지는 간편식 전문 플랫폼 'HD마켓'이 연말을 맞아 '연말 홈파티 기획전'을 이달 26일까지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HD마켓이 준비한 '연말 홈파티 기획전'은 사회적 거리두기 해제 후 맞는 첫 연말을 앞두고 일찍부터 홈파티를 준비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기획됐다. 특히 지난해 12월 밀키트 판매량은 같은해 11월 대비 약 50%가량 늘어날 정도로 연말 밀키트 수요가 크게 증가해 이번 기획전 긍정적인 반응이 예상된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홈파티를 함께하는 모임 상황에 맞춰 △혼파티용(1~2인용) △더블 홈파티용(2~3인용) △투게더 홈파티용(4~6인용)으로 판매 패키지를 구성했다. 스테이크·파스타 등 프레시지 대표 품목들을 담아냈으며 최대 40%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대표적으로 △부채살 페퍼 스테이크 △프레시몬스터 명란오일 파스타 △탐나는밥상 부채살 스테이크 △탐나는밥상 쉬림프 로제파스타 △아메리칸 바비큐폭립 등이 준비됐다.

프레시지 HD마켓 관계자는 "이번 연말 홈파티 기획전은 집에서도 레스토랑 못지않은 메뉴들로 간편하게 조리해 연말을 보낼 수 있도록 메뉴 구성과 가격 할인에 집중했다"며 "HD마켓은 연말을 맞이해 홈파티 기획전 외에도 경품 추첨 등 풍성한 혜택이 돋보이는 '메리빅세일 기획전' 등 다채로운 행사를 통해 따뜻하고 풍성한 연말을 보내실 수 있도록 준비했다"고 말했다.



smk5031@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