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LG전자, 테이블형 공기청정기 '퓨리케어 에어로퍼니처' 출시

하단은 원통형 공기청정기, 상단은 원형·트랙형 테이블
14일 판매·출고가 54만9000원…김선우 작가 한정판도

(서울=뉴스1) 문창석 기자 | 2022-12-05 10:00 송고
'LG 퓨리케어 오브제컬렉션 에어로퍼니처'(LG전자 제공).
'LG 퓨리케어 오브제컬렉션 에어로퍼니처'(LG전자 제공).

LG전자는 오는 14일 맞춤 디자인과 다양한 편의 기능으로 차별화된 고객경험을 제공하는 신개념 테이블형 공기청정기 ‘LG 퓨리케어 오브제컬렉션 에어로퍼니처’를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신제품은 방마다 공기청정기를 사용하는 추세에 맞춰 인테리어와 편의성까지 고려한 융복합 공기청정기다. 테이블로 활용 가능한 컴팩트한 디자인으로 고객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침실·서재 등 다양한 공간에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하단은 360도로 공기를 빨아들이는 ‘퓨리케어 360˚ 공기청정기’의 원통형 디자인이며, 상단은 원형과 트랙형 두 가지 타입의 테이블 중 하나를 선택 가능하다. 

고객은 제품 구매시 △카밍 크림 화이트 △카밍 크림 옐로우 △카밍 크림 로제 등 오브제컬렉션 색상 3종을 활용해 위아래를 다른 색상으로 조합하는 등 실내 인테리어와 어울리는 맞춤형 디자인을 고르면 된다. 테이블·필터커버 등 별도 판매하는 액세서리를 조합하면 선택 가능한 모델수는 18종 이상이다.

차별화된 편의 기능과 청정 성능도 갖췄다. 테이블 하단에는 공간의 분위기를 바꿀 수 있는 무드 조명이 있으며, 상단에는 스마트폰이나 무선 이어폰 등을 무선충전할 수 있다. 구입 후에도 LG 씽큐 앱을 통해 새로운 기능을 업그레이드로 추가할 수 있다.
LG전자는 신제품을 비롯해 유명 작가 김선우씨가 상단 테이블을 디자인한 한정판 2종을 이달 14일부터 온라인브랜드샵과 라이프스타일 플랫폼 ‘오늘의집’에서 판매한다. 신제품 가격은 일반 모델이 54만9000원, 한정판 모델은 59만9000원이다.

또 이달 말까지 신제품 구매 고객 전원에게 에어로퍼니처 액세서리 할인 쿠폰을 제공하고, 김 작가의 한정판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겐 ‘굿즈 패키지 사은품’을 증정하는 등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14일부터 내년 1월4일까지 서울 여의도 ‘더현대 서울’ 백화점에서 팝업스토어도 운영한다.

이재성 LG전자 H&A사업본부 에어솔루션사업부장은 "가구의 감성에 가전의 편리함을 더한 LG 퓨리케어 오브제컬렉션 에어로퍼니처로 전에 없던 차원이 다른 고객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themoon@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