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트랜스베버리지, 더 글렌그란트 푸드 페어링 행사 실시

영상과 사운드로 오감 활용한 미식경험 체험

(서울=뉴스1) 한지명 기자 | 2022-11-23 10:05 송고
더 글렌그란트 5센스 익스피어런서 푸드 페어링 행사.(트랜스베버리지 제공)
더 글렌그란트 5센스 익스피어런서 푸드 페어링 행사.(트랜스베버리지 제공)

트랜스베버리지는 '더 글렌그란트 5 센스 익스피어런스 푸드 페어링' 행사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로 열리는 이번 행사는 2023년 3월까지 매달 둘째, 넷째 금요일 오후 8~10시 '비언유주얼'에서 열린다.

이미란 더 글렌그란트 브랜드 앰베서더가 5가지 종류의 더 글렌그란트를 소개한다. 다양한 음용 방법과 잘 어울리는 음식을 설명해 특별한 미식 문화를 경험할 수 있도록 돕는다.

고객들은 프로젝터를 활용하여 공간 전체에 펼쳐지는 특별한 영상과 사운드로 오감 전체를 활용한 미식 경험을 체험할 수 있다.

또 3D 매핑 기법으로 스코틀랜드 더 글렌그란트 디스틸러리에서 아보랄리스, 글렌 그란트 10년, 12년, 15년, 18년 등 5 종류를 실제로 맛보는 것 같은 경험을 제공한다.
더 글렌그란트 푸드 페어링 행사는 네이버 폼, 비언 유주얼 등을 통해 예약이 가능하다. 추가적인 정보는 더 글렌그란트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더 글렌그란트는 전 세계 싱글 몰트 위스키 판매량 4위, 특히 이탈리아에서는 독보적 1위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숙성부터 병입, 포장까지 모든 공정이 스코틀랜드 스페이사이드 한 증류소에서 이뤄지기 때문에 일정한 품질이 유지되며 깊이 있는 우아한 맛을 자랑한다. 

더 글렌그란트15년은 권위 있는 위스키 안내서 중 하나인 짐 머레이의 '위스키 바이블’에서 2021년 '올해 최고의 스카치 위스키' 상을 받은 바 있다.


hjm@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