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W컨셉, '삼성 비스포크X오덴세' 콜라보 기획전 진행

삼성 주방가전 최대 46%, 오덴세 레고트라인 단독 최대 30% 할인

(서울=뉴스1) 김진희 기자 | 2022-11-23 08:58 송고
W컨셉이 삼성 비스포크X오덴세 기획전을 진행한다.(W컨셉제공)
W컨셉이 삼성 비스포크X오덴세 기획전을 진행한다.(W컨셉제공)

W컨셉이 가전과 테이블웨어의 트렌디한 만남을 콘셉트로 '삼성 비스포크와 오덴세 콜라보 기획전'을 진행한다. 상반기 디지털 가전과 패션 브랜드 협업 행사에 이어 디지털 가전과 테이블웨어 브랜드 협업 행사를 마련해 라이프 카테고리 강화에 나선다.
W컨셉은 오는 30일까지 '삼성 비스포크X오덴세' 기획전을 연다고 23일 밝혔다. 집에서 요리하는 홈쿡족, 홈카페족이 늘고, 집에서 일상을 보내는 트렌드도 지속됨에 따라 일상에서 필요한 디지털 가전과 테이블웨어를 큐레이션 해 제안하고 차별화된 쇼핑 혜택을 제공한다.

W컨셉은 삼성 비스포크와 오덴세 레고트 라인이 개인의 개성을 반영해 제품의 컬러와 조합을 취향대로 만들 수 있고, 2030세대 고객 구매 비율이 가장 높다는 점에 착안해 두 브랜드 간 협업을 기획했다.

두 브랜드의 핵심 고객을 겨냥해 집에서 보내는 '행복한 휴일'을 테마로 촬영한 화보를 공개한다. 일상을 반영한 화보를 통해 삼성 비스포크 인덕션, 오븐, 김치플러스와 오덴세 레고트 라인의 플레이트, 커트러리, 머그, 에스프레소잔 등을 소개한다.

W컨셉은 기획전 오픈에 맞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삼성 주방가전을 최대 46%, 오덴세 레고트라인은 최대 30%까지 할인한 가격에 판매하며 브랜드 행사 상품에 대한 추가 할인쿠폰도 선착순으로 발급한다.
삼성 비스포크X오덴세 기획전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시크릿 추가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고윤정 W컨셉 상품기획담당은 "일상에서 자신의 라이프스타일과 맞는 상품을 찾는 고객이 늘면서 브랜드 간 협업 행사를 마련했다"며 "트렌디한 감성을 전달하고, 고객의 일상과 맞닿을 수 있도록 차별화된 큐레이션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jinny1@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