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최민환 "눈물 날것 같아"…장인·장모 은혼식 현장에 눈물바다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 19일 방송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2022-11-19 16:52 송고
KBS 2TV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에서 최민환 장인 장모의 은혼식이 펼쳐진다. 

19일 방송되는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이하 '살림남2')에서는 최민환, 율희 부부가 장인, 장모를 위해 준비한 감동적인 은혼식 이벤트가 그려진다.

녹화 당시 장인과 장모는 사위 최민환의 생일을 축하해 주기 위해 갈비찜, 잡채 등 정성껏 음식을 만들어 왔다. 이들 모두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생일 파티를 즐겼다. 

파티가 끝난 뒤 장인과 장모는 최민환 가족이 표지 모델로 나온 잡지를 구경했다. 이들은 자신들은 결혼사진도, 결혼기념일도 챙겨본 적이 없다며 부러워했다.

이에 최민환, 율희 부부는 장인, 장모의 결혼 25주년 은혼식 겸 리마인드 웨딩을 비밀리에 준비했다. 장모는 며칠 후 아무것도 모른 채 이벤트 장소에 도착했고, 눈앞에 펼쳐진 광경에 놀라며 설렘을 감추지 못했다.

이후 장인은 웨딩드레스로 갈아입은 장모를 보고 "처음 만났을 때보다 지금이 더 예쁘다"며 들뜬 마음을 감추지 못했다.

마침내 율희의 축사로 리마인드 웨딩이 시작된 가운데 장인은 반지하 방에 살면서 아내와 율희에게 닭 한 마리도 못 사줄 정도로 힘들고 가난했던 과거를 회상하며 울먹였다.

장인의 이야기를 듣던 장모와 율희 남매 또한 눈시울을 붉혀 감동을 더했다. 최민환도 애써 감정을 억누르다 "눈물 날 것 같다"며 울컥했다. 이에 온 가족이 눈물바다가 된 은혼식 현장에 관심이 모인다. 

또한 장인은 아내에게 쓴 편지로 15년 동안 숨겼던 비밀을 털어놨다. 과연 그 비밀은 무엇일지 장모는 어떤 반응을 보였을지 궁금증을 더한다.

'살림남2'는 이날 오후 9시20분 방송된다. 


aluemchang@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