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불후' 김호중, 심수봉·이선희 오마주…낭만 가득찬 가을 밤 무대 [N컷]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2022-11-19 14:29 송고
KBS 2TV
KBS 2TV

'불후의 명곡' 김호중이 심수봉과 이선희를 오마주하며 낭만 넘치는 무대를 선사한다. 

19일 방송되는 KBS 2TV '불후의 명곡' 581회는 '로맨틱 홀리데이 2022' 특집 2부로 꾸며진다. 거미, 하동균, 잔나비, 조성모, 바비킴, 빅마마 이영현, 황치열, 김호중 등 내로라 하는 가요계 보컬리스트들이 낭만을 노래한다.

앞서 김호중은 1부에서 안드레아 보첼리 리메이크 곡 '부르치아 라 테라'(Brucia La Terra), '일 마레 깔모 델라 세라'(Il Mare Calmo Della Sera)를 부르며 고품격 무대를 만들어냈다.

그는 이번 2부 무대에선 심수봉의 '백만송이 장미'와 이선희의 '그 중에 그대를 만나'를 선곡했다. 이어 그는 붉은빛 벨벳 슈트를 입고 무대에 올라 장미 꽃잎이 떨어지는 무대를 배경으로 '백만송이 장미'에 담긴 깊은 사랑의 의미를 노래했다. 관객석에는 김호중을 응원하는 보랏빛 응원봉이 또 다른 장미 꽃잎의 물결을 이뤘다.

김호중은 '백만송이 장미' 무대를 마친 후 "여러분의 응원과 환성 덕분에 반쯤 미쳐서 노래할 수 있는 거 같다"고 인사했다. 이어 김호중은 최근 KBS 2TV 주말드라마 '삼남매가 용감하게' OST로 리메이크 한 이선희의 '그 중에 그대를 만나'를 열창했다. 유일무이한 연인을 향한 사랑 고백이 담긴 이 노래에 짙은 가을 밤이 낭만으로 가득 찼다.

특히 성악곡에 이어 트로트, 발라드 감성까지 찰떡으로 소화하는 김호중의 음악성이 관객들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한편 '불후의 명곡'은 매주 토요일 오후 6시10분 방송된다.


aluemchang@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