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자이언티부터 조광일까지…'크리스마스에 뭐하니?' 12월23일 개최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2022-11-17 15:06 송고
'크리스마스에 뭐하니?'
'크리스마스에 뭐하니?'
'크리스마스에 뭐하니?'가 올 연말을 장식할 국내 최정상 힙합 공연을 선보인다.

17일 '크리스마스에 뭐하니?' 측은 힙합 팬들에게 잊을 수 없는 추억을 선사할 역대급 1부 라인업 6팀을 공개했다.
1부 공연에는 자이언티(Zion. T), 원슈타인(Wonstein), 소코도모(sokodomo), 조광일, 미란이, 트루디(Truedy) 등 국내 유명 힙합 아티스트들이 이름을 올려 눈길을 끌었다. 각종 힙합 경연에서 우승하거나 그에 버금가는 화제성을 지닌 인물들로, 국내 힙합 팬들의 뜨거운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독보적인 음색과 실력으로 대중들의 마음을 훔친 자이언티와 원슈타인, 실력파 래퍼 소코도모의 출연 소식에 뜨거운 호응이 이어지고 있다. 앞서 소코도모와 자이언티, 원슈타인은 힙합 예능 '쇼미더머니 10'을 통해 '회전목마' 무대를 공개, 해당 음원이 메가 히트를 기록하며 낭만적인 연말 감성을 자극한 바 있다.

또한 'VVS'로 음원차트에서 이른바 '퍼펙트 올킬'을 달성한 미란이, 강렬한 래핑으로 '쇼미더머니 10' 우승을 거머쥔 래퍼 조광일, 남다른 성량과 전달력으로 대중을 놀라게 한 '언프리티 랩스타2' 우승자 트루디까지 이름을 올리며 크리스마스 시즌의 선물 같은 무대를 예고했다.

실력파 아티스트의 대거 출연이 예고된 이번 콘서트 '크리스마스에 뭐하니?'는 연말 시즌을 빛낼 역대급 공연이 될 전망이다. 1부에서는 국내 탑 클래스 힙합 아티스트 6팀의 화려한 무대가 펼쳐지며, 2부에서는 유명 DJ들의 파티형 공연으로 오감을 자극하는 퍼포먼스를 만날 수 있다.
한편 '크리스마스에 뭐하니?'는 12월23일 오후 8시 일산 킨텍스 1관 4홀에서 개최된다.


taehyun@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