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장도하, 웹드 '우린 쓰레기가 아닙니다' 출연…속 알수없는 다정남 활약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2022-11-15 16:42 송고
장도하/솔트엔터테인먼트
장도하/솔트엔터테인먼트

배우 장도하가 새 웹드라마 '우린 쓰레기가 아닙니다'에 출연한다.

소속사 솔트 엔터테인먼트 측은 15일 "장도하 새 웹드라마 우린 쓰레기가 아닙니다'에 출연을 확정 지었다"며 "새로운 매력을 지닌 캐릭터 김도윤 역을 맡아 연기 변신에 나설 장도하에게 많은 관심 가져주시고 응원해 주시길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우린 쓰레기가 아닙니다'는 자신을 쓰레기라고 생각하는 두 남녀가 새활용을 체험하며 자신을 사랑하고, 더 나아가 내 주변의 환경까지 사랑하게 되는 이야기를 그리는 웹드라마로, 환경부, 한국환경산업협회와 와이낫미디어에서 제작한다. 

이 가운데 장도하는 카페 직원 김도윤 역을 맡았다. 김도윤은 항상 웃는 얼굴을 하고 있어 다정해 보이지만, 알고 보면 자신도 잘 고쳐지지 않는 외모적 요인인 '웃는 상'의 소유자다. 장도하는 화가 나도, 짜증이 나도, 혼나고 있어도 늘 웃고 있어 속을 알 수 없는 김도윤 역을 통해 인물 간의 관계성을 더욱 흥미진진하게 이끌어갈 예정이다.

장도하는 JTBC '나의 나라'에서 호위무사 '결' 역으로 데뷔했다. 이후 tvN '별똥별'에서 사고뭉치 청춘스타 '장석우' 역을 맡아 존재감을 보여줬다. 180도 다른 매력을 지닌 두 캐릭터를 안정적인 연기로 소화한 장도하가 '우린 쓰레기가 아닙니다'에서 보여줄 새로운 모습이 더욱 기대된다.

'우린 쓰레기가 아닙니다'는 오는 12월 콬TV 유튜브 채널을 통해 처음 방송된다.


aluemchang@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