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돌싱외전2' 이소라♥최동환, 눈 마주치면 뽀뽀…뜨거운 열애

(서울=뉴스1) 윤효정 기자 | 2022-11-13 15:51 송고
MBN 돌싱글즈 외전 제공
MBN 돌싱글즈 외전 제공
'돌싱글즈3' 이소라와 최동환이 춘천으로 첫 여행을 떠나며 행복한 시간을 만끽한다.

13일 방송하는 MBN 예능 '돌싱글즈 외전-괜찮아, 사랑해'(이하 '돌싱외전2')에서는 '소환 커플'이 춘천으로 1박2일 '촌캉스'를 즐기러 가는 모습이 펼쳐져 시청자들의 심장을 몽글몽글하게 만든다.

'돌싱글즈3' 이후 교제를 시작해 사귄 지 130일이 넘은 두 사람은 첫 여행지로 춘천을 택한다. 이후 고즈넉한 한옥과 아담한 텃밭이 마련된 숙소에 도착한 두 사람은 주방에서 커피를 내리다가 눈이 마주치는 찰나에 뽀뽀를 하며 달달함을 폭발시킨다. 이를 본 MC 유세윤과 이지혜는 "둘이 좋아 죽네. 계속 안고, 뽀뽀하고~"라며 대리 설렘을 폭발시킨다.

잠시 후 이소라는 손수 닭갈비, 된장찌개, 오이고추무침 등을 만들어내고, 옆에서 최동환도 부지런히 돕는다. ‘요리 금손’ 이소라의 모습에 이지혜는 “제가 한 수 배워야겠다”라며 감탄하고, 유세윤도 “닭갈비를 직접 해먹는다고? 너무 멋지다”라며 놀라워한다.

최동환 역시 이소라의 요리에 "맛있다, 나 죽을 것 같다, 맛있어서~"라고 애교를 부린다. 이에 이소라는 "자기가 해주면 잘 먹으니까, 그게 좋아서 계속 해주고 싶다"라고  애정 어린 눈빛을 보내기도. 두 사람의 다정한 순간에 관심이 치솟는다. 

13일 밤 10시 방송. 


ichi@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