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컴백' 알렉사 "이번 활동 통해 '콘셉트 여왕' 수식어 얻고파" [N현장]

11일 알렉사 미니 1집 발매 기념 쇼케이스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2022-11-11 12:13 송고
가수 알렉사/ 사진제공=지비레이블
가수 알렉사/ 사진제공=지비레이블
가구 알렉사가 이번 컴백 활동의 목표를 밝혔다.

11일 오전 서울 강남구 선릉로 일지아트홀에서는 알렉사의 미니 1집 '걸스 곤 보그'(GIRLS GONE VOGUE)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열렸다. 이날 쇼케이스에서 알렉사는 신곡 무대를 선보이는가 하면, 신보에 대한 이야기를 취재진과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알렉사는 이번 활동을 통해 얻고 싶은 수식어에 대해 "지금까지 항상 '여전사'라는 수식어가 붙었는데 이번 활동을 통해 '콘셉트 퀸' '콘셉트 여왕'이라는 수식어로 불렸으면 좋겠다"라고 말하면서 포부를 전했다.

아울러 이번 활동에서 기대하고 있는 성과에 대해 알렉사는 "이제 음방 활동을 시작할 텐데, 한국 팬분들에게 저의 이름 알렉사라는 이름을 더 많이 알리고 싶다"라고 말하면서 웃음을 지었다.

한편 미니 1집 '걸스 곤 보그'는 알렉사가 지난 1월 발표한 싱글 '타투'(TATTO) 후 10개월 만에 발표하는 신보이자, 지난 5월 미국 NBC 경연 프로그램 '아메리칸 송 콘테스트'에서 우승한 후 선보이는 첫 앨범이다.

타이틀곡 '백 인 보그'(Back in Vogue)는 1980년대와 1990년대의 팝, 올드 재즈, 올드 스쿨 힙합 사운드를 감각적으로 아우르는 곡이다. 내면의 여성스러움과 있는 그대로의 자신을 표현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는 주체적인 새 여성상에 대한 메시지를 담아냈다.

이날 낮 12시에 전 세계 동시 발매된다.


taehyun@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