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대세 뮤지션' 디핵, '버튼게임' OST 두 번째 가창자 참여…오늘 발매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2022-11-11 15:18 송고
액셀러즈
액셀러즈
가수 디핵(D-Hack)이 '버튼게임' OST로 리스너를 만난다.

인터넷 뮤직 콘텐츠 기업 액셀러즈에 따르면 1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디핵이 가창자로 참여한 웨이브(Wavve) 새 오리지널 예능 '버튼게임' OST Part.2 '병정이 되어'가 공개된다.

'병정이 되어'는 '버튼게임' 참여자들의 아픔과 고단한 삶을 노래로 풀어낸 곡이다. 그들의 결심과 도전에 대한 비장함을 메시지로 보여주며 프로그램의 분위기를 한층 업 시켜줄 사운드 트랙으로 완성됐다.

또한 이번 '병정이 되어'에는 개성 가득한 음악으로 탄탄한 커리어를 쌓아온 디핵이 직접 작사 및 작곡에 참여해 그만의 유니크한 감성 역시 보여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지난 2016년 EP 'D의 환상'으로 가요계 데뷔해 꾸준한 음악 작업을 펼쳐온 디핵. 특히 2020년 발표한 '오하요 마이 나이트'(OHAYO MY NIGHT)로 주요 음원 차트 역주행의 기록을 새로 쓰는가 하면, 해당 싱글을 통해 음악방송 1위 후보까지 오르며 떠오르는 '대세 뮤지션'으로 존재감을 달리한 바 있다.

앞서 이영지와 래원의 '킵 유어 헤드 업'(Keep your head up)으로 특별한 보이스 케미를 보여준 '버튼게임' OST는 핫한 뮤지션의 연속인 가창자 라인업을 이어가며 리스너에게 새로운 형태의 즐거움도 안기고 있다.

'버튼게임'은 돈 앞에 선 인간의 욕망을 시험하는 날 것의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머니게임', '피의 게임'을 히트시킨 진용진이 기획에 함께했다. 총 9인의 출연자는 각자 부여받은 1억원의 시드머니를 지켜야 하는 욕망 속 배신과 연합, 반전을 그리며 다시 한번 파란을 일으킬 전망이다.

OST로 시너지를 더하고 있는 웨이브 오리지널 예능 '버튼게임'은 11일 처음 공개되며, 디핵과 '버튼게임' 참가자들이 출연하는 '병정이 되어' 라이브 클립은 발매와 동시에 웨이브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breeze52@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