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외질혜와 이혼' BJ철구, 생일날 1천만원 쏜 팥순과 열애…공개 입맞춤

(서울=뉴스1) 김학진 기자 | 2022-11-09 15:20 송고 | 2022-11-10 09:55 최종수정
BJ 철구 유튜브 채널 영상 갈무리
BJ 철구 유튜브 채널 영상 갈무리

아프리카TV BJ외질혜와 이혼한 BJ 철구가 BJ팥순과 공개 연애를 선언했다.

9일 BJ 철구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여친 공개 합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이날 공개된 영상 속 철구는 지난 8일 게스트로 BJ팥순을 초대해 함께 아프리카 TV 방송을 진행하고 있는 모습이다.

이날 철구는 교제 사실을 믿지 못하는 누리꾼들 앞에서 팥순과 포옹과 입맞춤을 나누며 "제 여자친구 맞다. 정말 사귄다"라고 강조했다.

이에 더해 둘은 이미 교제 기간이 꽤 된 것처럼 티격태격 다투고 또 금세 화해까지 하며 자연스럽게 방송을 진행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한 철구와 연애 중인 팥순은 방송 중 철구가 전 부인인 BJ외질혜에 대한 얘기를 꺼내자 "제발 그 얘기는 자제해달라. 비교는 하지 말아줬으면 한다"라고 화를 내기도 해 이들의 교제 사실을 다시 한번 간접적으로 증명했다.
이 소식을 들은 절친 BJ킴성태와 BJ남순 등은 철구와 팥순의 교제 사실을 알고 있었느냐는 누리꾼들의 질문에 "알고 있었고, 사실이다"라고 자신의 방송을 통해 부연하기도 했다.

특히 팥순은 지난 10월 '생일 축하방송'을 하는 철구(이예준)의 방송에 들어가 별풍선 1만개를 선물해 큰 이슈(쟁점)가 되기도 했다.
  
한편 철구는 '아프리카TV 대통령'이라고 불릴 만큼 최고의 인기를 얻고 있는 BJ로 올해 나이 33세다. BJ 활동 이전에는 스타크래프트 1세대 프로게이머로 활동했으며, 2016년 동종업계의 BJ인 외질혜와 결혼했으나 여러 가지 사유로 인해 협의 이혼했다.


khj80@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