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하나은행, '축구도! 금융도! 결국, 하나다' 광고 캠페인 전개

손흥민 선수 모델 새로운 광고 영상 공개
연 최고 11% 'Best 11 적금' 한정 판매도

(서울=뉴스1) 신병남 기자 | 2022-11-08 10:31 송고
(하나은행 제공)
(하나은행 제공)

하나은행은 8일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의 활약과 승리를 기원하는 통합 광고 캠페인 '축구도! 금융도! 결국, 하나다'를 전개한다고 밝혔다.

우선 하나은행은 이달 1일부터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축구선수 손흥민을 모델로 한 새로운 은행 광고 캠페인 '결국, 하나다'를 TV와 유튜브를 통해 공개했다.
축구 경기를 소재로 한 이번 광고 영상에서는 하나은행의 자산관리·글로벌·디지털 경쟁력을 손흥민 선수가 영국 프리미어 리그와 국가대표팀 경기 등 글로벌 최고 수준의 무대에서 보여준 절정의 축구 퍼포먼스와 연결해 표현했다.

이달 개막하는 2022 카타르 월드컵에 맞춰 우리나라 축구 국가대표팀의 승리를 기원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는 △ 지난 7일부터 한정 판매로 출시된 연이율 최고 11%(세전)의 'Best 11 적금' △개인형IRP △일달러 외화적금 △주택청약종합저축 등을 모바일뱅킹 앱 하나원큐와 전국 하나은행 영업점을 통해 신규로 가입하거나 △마이데이터 '하나 합' 서비스를 신규 가입하고 3개 이상 금융업권의 데이터를 연결하는 모든 손님들에게 다양한 경품을 응모할 수 있는 '원큐볼'을 제공하는 내용이다.
손님들은 하나원큐를 통해 본인의 원큐볼 보유 수량과 당첨 여부 확인이 가능하며, 당첨된 손님들에게는 △순금 100돈 골든슈 △손흥민 사인 골든카드 △손흥민 사인 축구공 △국가대표팀 저지 유니폼 등 다양하고 특별한 경품이 제공된다.

하나은행 관계자는 "코로나 19에 이어 고금리, 고물가, 고환율이라는 3고 시대에 지친 손님들이 축구 국가대표팀 선수들을 응원하며 모두가 하나되는 시간을 갖게 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fellsick@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