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재벌집 막내아들' 송중기, 인생 2회차 도련님 변신 [N컷]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2022-11-08 09:48 송고
사진제공=SLL∙래몽래인∙재벌집막내아들문화산업전문회사
사진제공=SLL∙래몽래인∙재벌집막내아들문화산업전문회사
배우 송중기가 복수를 노리는 '재벌집 막내아들'로 돌아온다.

8일 JTBC 금토일드라마 '재벌집 막내아들'(극본 김태희, 장은재/ 연출 정대윤) 측은 반전의 인생 2회차를 맞은 송중기의 모습을 담은 첫 스틸컷을 공개했다. 충직했던 비서에서 반란을 노리는 재벌집 막내아들까지, 다이내믹한 변신을 보여줄 송중기의 활약에 뜨거운 기대가 쏠린다.
'재벌집 막내아들'은 재벌 총수 일가의 오너리스크를 관리하는 비서 윤현우(송중기 분)가 재벌가의 막내아들 진도준(송중기 분)으로 회귀해 인생 2회차를 사는 판타지 회귀물이다. 1980년대부터 2000년대까지, 격변의 시대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치밀한 미스터리와 음모, 상상을 초월하는 승계 싸움과 캐릭터 플레이가 차원이 다른 회귀물의 탄생을 알린다.

송중기는 재벌집의 충직한 비서 윤현우와 재벌집 막내아들 진도준을 연기한다. 미래자산관리팀에 소속된 윤현우의 주 업무는 '미래자산', 즉 오너인 순양그룹 일가의 수많은 스캔들을 관리하는 것. 이슈 많은 재벌가의 인물들을 바로 곁에서 보필하는 만큼 한 치의 흐트러짐 없는 비주얼과 냉철한 아우라가 그의 유능함을 대변한다.

이어진 사진은 더욱 흥미를 자극한다. 서류 가방이 아닌 LP판을 손에 쥔 여유로운 청년은 윤현우와 같은 얼굴을 하고 있지만 완벽히 다른 사람인 듯 보인다. 그의 정체는 바로 순양그룹의 회장 진양철(이성민 분)의 손자 진도준. 그러나 그는 사실 순양가에 의해 누명을 쓰고 버려진 윤현우가 회귀한 존재다. 성큼 다가온 인생 2회차의 기회, 그는 두 얼굴의 막내아들로 움직이며 자신을 벼랑 끝으로 내몬 순양가에게 복수를 펼칠 전망. 문제적 재벌집에서 벌어지는 치열한 승계 전쟁에서 진도준이 과연 어떤 방식으로 싸워나갈지 이목이 집중된다.

송중기는 '재벌집 막내아들'을 선택한 이유로 김태희 작가와의 인연, 그리고 흥미진진한 세계관을 꼽았다. 그는 "단순히 판타지적 회귀물에서 끝나는 것이 아니라, 캐릭터의 세밀한 감정들이 소재에 잘 어우러져 있었다"라며 "정말 재미있었다"라고 설명했다.
충직한 비서 윤현우와 재벌집 막내아들 진도준, 양극단의 상황에 놓인 인물들을 그려낼 송중기의 변신에도 뜨거운 기대가 쏠리고 있다. 이에 대해 송중기는 "이름이 다르고, 살고 있는 시대가 다르기 때문에 두 캐릭터로 보일 수 있지만 내면은 동일하기에 한 사람으로 생각하고 연기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주어진 환경과 살아가는 삶이 다르기에 각자의 매력이 다른 점은 분명하다"라며 "윤현우는 주변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사람이면서, 가족에 대한 결핍이 성공을 꿈꾸는 야망으로 이어지는 인물이다, 그 평범함과 공감을 불러일으키는 지점이 큰 매력인 것 같다"라고 짚었다. 또한 진도준에 대해서는 "반대로 주변에서 흔히 볼 수 없는 재벌가 집안 사람"이라며 "우리가 경험하지 못한 복잡한 환경에서 어떻게 살아남고, 판단하고, 선택하는지의 모습이 신선하다고 생각했다"라고 덧붙이며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재벌집 막내아들'은 오는 18일 오후 10시30분에 처음 방송된다. 주 3회 시청자들을 만난다.


taehyun@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