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SKT, 친환경 T멤버십 서비스 '지구를 지킬 때' 출시

티맵모빌리티, 에버온, 그린카, 이니스프리 등과 협력

(서울=뉴스1) 윤지원 기자 | 2022-11-08 09:12 송고
SK텔레콤이 제휴사와 함께 T멤버십 기반 환경·사회·지배구조(ESG) 제휴 서비스 '지구를 지킬 때'를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SKT 제공)
SK텔레콤이 제휴사와 함께 T멤버십 기반 환경·사회·지배구조(ESG) 제휴 서비스 '지구를 지킬 때'를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SKT 제공)

SK텔레콤이 제휴사와 함께 T멤버십 기반 환경·사회·지배구조(ESG) 제휴 서비스 '지구를 지킬 때'를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이는 이용자들이 친환경 상품을 구매하면 T멤버십을 통해 추가 할인 또는 적립 혜택을 제공하는 서비스다.

이번 서비스를 위해 SK텔레콤은 티맵모빌리티와 에버온, 전기차 렌트 분야 그린카, 업사이클링 패션 분야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 친환경 화장품 분야 이니스프리 등 친환경 기업∙브랜드 5곳과 협력한다.

우선 이용자가 전국 에버온 충전기에서 티맵 간편 결제로 전기차를 충전하면 10% 할인 혜택(월 3회, 회당 최대 3000원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또 제주도에서 그린카 전기차를 대여하면 예약 결제에 한해 월 1회 10% 할인을 받는다.

코오롱FnC는 업사이클링 기반 패션 브랜드 'RE;CODE'를 코오롱몰에서 구매하는 이용자에게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오프라인 매장 '박스아뜰리에'에서 리폼 서비스를 이용하는 경우 T멤버십 앱의 혜택 브랜드에서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아울러 이니스프리는 온라인 몰 및 앱 ESG 이벤트 페이지에서 10% 할인 혜택(월 1회, 최대 할인금액 1만원)을 제공한다.

지구를 지킬 때 서비스는 T멤버십 앱 첫 화면의 '매일 당신을 위한 추천 리스트' 영역에서 확인할 수 있다. 쿠폰은 관련 카테고리에서 각 브랜드의 카드를 선택하면 연결되는 상세 페이지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SK텔레콤은 이번 T멤버십 기반 협업을 통해 친환경 아이템 소비를 촉진시키는 것은 물론, 다양한 파트너들과의 ESG 얼라이언스 조성을 통해 국내 ESG 확산에 앞장서겠다는 계획이다.

윤재웅 SK텔레콤 구독마케팅담당은 "이번 ESG 선도 기업들과의 제휴를 통해 T멤버십을 이용하는 모든 고객들이 친환경 제품 이용에 대한 관심이 높아질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SK텔레콤의 서비스를 기반으로 하는 다양한 ESG 활동을 전개하겠다"고 밝혔다.


g1@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