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노노스창업교육학원, 소상공인 대상 '희망리턴패키지' 교육 오픈

(서울=뉴스1) 임해중 기자 | 2022-11-07 10:10 송고
온라인쇼핑몰창업 전문교육기관 노노스창업교육학원이 정부지원 ‘2022년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희망리턴패키지’ 경영 기본교육을 오픈한다.

이번 교육은 △선물하기 상품 기획 △상품 구성 △카카오쇼핑 입점 제안서 작성 노하우 △입점 전략 과정 등으로 구성되며, 카카오톡스토어를 통해 스토어를 구축하고 매출 확보를 위한 판매 노하우까지 포함한 교육과정으로 개설되었다. 노노스창업교육학원은 업종별 경영 기본교육을 통해 위기를 극복하고 역량을 제고하여 소상공인들의 경영 정상화를 유도한다.

교육은 이달 9일부터 총 8일간 실시간 온라인으로 진행되며, 사업 운영기간이 60일 이상인 경영 위기 소상공인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경영현황 진단을 통해 현재 상태를 파악하고 취약한 부분을 발견해 보완할 수 있도록 선택 수강도 가능하다.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인해 매출 저하와 폐업 등 어려움이 있었으나 이커머스의 급격한 성장과 코로나19의 둔화세에 힘입어 새롭게 사업을 일으켜보고자 하는 소상공인들을 위해 이번 교육 과정을 마련했다”며 “이커머스 경쟁력을 키우고자 기초 과정부터 심화 과정까지 골고루 편성해 기획했으며, 교육 수료 이후에도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의 다양한 연계 지원사업을 통해 사업 재기를 도울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정부 지원 무료 교육 과정으로 개설되었으며, 보다 자세한 정보는 노노스창업교육학원 사이트 및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희망리턴패키지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haezung2212@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