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브랜든, 네이버쇼핑 여행소품케이스 카테고리 '부피순삭 압축 파우치' 판매 1위

(서울=뉴스1) 임해중 기자 | 2022-11-04 09:10 송고
브랜든 제공
브랜든 제공

여행 전문 브랜드 ‘브랜든(Branden)’의 ‘부피순삭 압축 파우치’가 지난달 31일 네이버쇼핑 여행소품케이스 카테고리에서 일간·주간 기준 모두 판매 1위를 달성했다고 4일 밝혔다. 가장 많이 본 상품 및 검색 부문도 1위에 올랐다.

‘부피순삭 압축 파우치’는 강한 압축력으로 짐을 편리하게 수납 및 휴대할 수 있도록 돕는 여행용 파우치다. 꼼꼼한 봉제 마감과 프리미엄 지퍼 사용으로 캠핑용 침구류부터 침낭, 그리고 겨울용 외투까지 보관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다양한 컬러와 사이즈 별로 선택이 가능해 기호와 용도에 맞게 고를 수 있다.
브랜든은 최근 다양한 여행 상황에 필요한 제품들을 선보이며 여행 카테고리에서의 영향력을 점차 넓혀가고 있다. 지난 8월에는 베개에 부착된 공기 주입기를 손으로 누르면 공기가 차도록 제작된 여행용 ‘펌핑 베개’를 출시했다.

브랜든 관계자는 “최근 해외여행객들이 급격히 늘어나며 브랜든의 부피순삭 압축 파우치에 대한 관심도 덩달아 높아지고 있다”며, “브랜든은 앞으로도 다양한 여행객들의 니즈를 반영한 제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다”고 전했다.

한편 브랜든은 브랜드 애그리게이터 그룹 부스터스 소속 여행 전문 브랜드이다.



haezung2212@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