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대용량으로 촉촉하게" 쿠쿠, '아이편한 가습기 타워' 출시

한 번 급수로 최대 28시간 연속 가습…스마트 자동 습도조절

(서울=뉴스1) 이민주 기자 | 2022-11-04 08:51 송고
(쿠쿠 제공)

쿠쿠전자는 대용량 타워형으로 가습 효과를 오랫동안 지속할 수 있는 '아이편한 가습기 타워'를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아이편한 가습기 타워는 높이 54.5cm의 길고 높은 타워 형태의 외관에 기존 가습기와 차별화된 유니크한 디자인을 갖췄다.

높아진 분무구를 통해 더 넓고 멀리 분사되고 본체에 맞춰 수조 용량도 커지는 등 기능적인 면이 한층 강화됐다.

바닥에 세워 사용하는 스탠드 방식으로 수조가 하부에 위치해 무게 중심을 안정적으로 유지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때문에 외부 충격이 가해져도 쉽게 쓰러지거나 물이 쏟아지지 않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10L의 넉넉한 대용량 수조가 장착돼 한 번의 급수만으로 최대 28 시간 동안 끊김없이 실내를 촉촉하고 쾌적한 환경으로 조성해준다.
쿠쿠의 탁상형 가습기보다 약 1.6배 강화된 300cc 풍부한 분무량과 함께 최대 1.1m의 높고 강한 분사력이 더해져 일반 가정은 물론 병원, 학교, 사무실, 공공기관 등 공용시설의 넓은 공간의 사용에도 적합하다.

'스마트 자동 습도 조절' 기능을 통해 사용 환경에 맞춰 가습량이 조절된다. 40%, 50%, 60% 3가지 중 원하는 습도량을 설정할 수 있다.

상부 급수식 구조로 수조를 가습기에서 분리하는 번거로움 없이 작동 중에도 쉽고 편하게 물을 보충하면 된다. 제품 전면의 투명 창을 통해 수조 속 잔여 물양이 확인되며 물이 부족할 경우 디스플레이 패널을 통해 알려준다.

세균 번식의 위험이 있는 수조와 모든 내부 부품들은 모두 쉽고 간편하게 완전 분리돼 물때는 물론 작은 먼지, 부유물까지 간편하고 깨끗하게 세척하며 더욱 안전하고 위생적인 사용을 돕는다.

조작부는 전원, 습도, 가습량, 타이머 4가지로 이뤄졌다. 취침모드를 설정하면 디스플레이의 불빛만 꺼져 눈 부심 없는 편안한 수면 환경을 조성해준다.

최대 12시간까지 설정되는 예약타이머, 머리카락과 먼지를 걸러주는 측면 고밀도 필터 등 사용자 편의를 위한 다양한 기능을 갖췄다.


minju@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